라이프/건강 금연

금연후 몸의변화 성욕 정력 증가? 금연과 정력 관계있었다!

올드코난 2016. 10. 7. 20:40
반응형

2016.10.7. 금연(무흡연) 560일이 되는 날입니다. 오늘은 성인남성들을 위해 정말 중요한 말을 하고자 합니다. 금연과 정력은 상관관계가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지난 2016년 8월8일 금연 500일이 되는 날에 잠시 언급을 했었습니다. 어제 있었던 일이 금연에 도움이 될 것 같아 한번 더 정리해 봅니다.


같은 동네 사는 OOO씨가 현재 금연 중인데, 이 분이 담배를 끊은 것은 발기부전때문이었습니다. 성욕이 감퇴하고 정력이 매우 약해졌는데, 병원 상담결과 흡연때문이었던 겁니다. 참고로 OOO씨는 하루 2갑 이상 피던 분입니다. 저와 같은 흡연양입니다.


OOO씨는 재작년부터 금연을 시작했습니다. 금연도 하고 약간의 약물치료도 하고 있습니다. 바로 어제 월드컵 예선 중계를 바로 저의 집에서 시청을 했는데, 이날 OOO씨와 한화 이글스 광팬 XXX까지 셋이서 술 한잔하면서 축구도 보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OOO씨가 술김에 그리고 자신있게 이렇게 말을 하더군요. 


“나 요즘 힘 좀 써!”

이게 무슨 말인지는 어른들은 아실 겁니다. ^^


술 좀 들어가고, 축구도 3대2로 이기고 들뜬 마음에 속시원하게 말을 하더군요. 술김이기는 하지만, 정말 자신감을 되찾은 표정이었습니다.


혹시나 해서 강조드리지만, 사실입니다.

OOO씨는 지나친 흡연으로 발기부전을 치료받고 있는 중이고, 제가 비뇨기과에서 만난 인연으로 지금까지 만나고 있는 사람입니다. 저는 전립성 비대증인데 지금은 거의 다 치료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OOO씨도 조만간 약물 치료도 다 끝난다고 하는 군요. 이제 곧 50인데 막내를 보고 싶다고 농담을 하는데, 분명 금연이 발기부전에 효과가 있었던 겁니다.


이는 다시 말해 흡연은 정력에 아주 나쁘다는 사실!


더 이상은 전문가들의 의견을 참고하시기를 바라며 이렇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담배는 정력에 아주 좋지 않습니다. 심한 경우 OOO씨처럼 발기부전으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담배는 끊는게 최선입니다.

남자(^^)가 되고 싶다면 담배 반드시 끊으시기를 바라며 오늘은 이만 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