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50대 복면가왕 강남제비 새 가왕 등극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00회 2017.2.26.]

올드코난 2017. 2. 26. 18:44
반응형

4연속 가왕에 도전하는 팥의 전사 호빵왕자 그리고 그에 맞서는 4명의 가수들. 과연 100회 특집 가왕은 누가될 것인지.

[2라운드 솔로곡 대결 결과]

1. 첫 번째 대결! ‘압구정 오렌지족’ 슈퍼주니어 신동을 꺾고 2라운드 진출 하늘을 가르는 힘찬 그의 음성! '’물찬 강남제비‘ VS ‘지구 한 바퀴 땅부자’ 농구계 전설 김승현을 꺾고 2라운드 진출 듣는 이의 가슴을 와르르 무너뜨리는 목소리! '가왕이 쟨가‘

강남제비가 먼저 부른다 노래는 god의 니가 있어야 할 곳, 이어서 잰가의 노래는 조장혁의 Love Is Over. 둘다 원곡가수의 노래를 불렀다. god의 손호영과 조장혁 앞에서 부른 이들의 노래 중 으뜸은 역시 쟨가였다. 1라운드에서는 확실치않았지만 이제 누군지 다들 알겠지. 경연 결과는 의외였다. 64대 35로 강남제비 승리. 쟨가 정체는 역시나 박상민이었다.


2. 두 번째 대결! ‘목이 짧아 슬픈 기린’ 천재 싱어송라이터 악동뮤지션 이찬혁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한 그녀! 광활한 대지를 아우르는 위풍당당 보이스! ‘코끼리 아가씨는 코가 손이래’ VS ‘목표는 혼인신고 줄리엣’ 원조 국민여동생 임예진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한 그녀! 영롱하게 반짝이는 찬란한 예술성대!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코끼리의 노래는 김건모의 첫인상. 2011년 나가수에서 박정현이 부른 이후 여성들이 이 노래를 부르는 경우가 많아졌는데 섹시함이 매력이다. 코끼리 역시 유혹하는 듯 사랑을 그리워하는 여자의 노래를 들려주었다. 진주소녀의 노래는 투애니원의 고 어웨이. 발라드를 할 줄 알았는데 의외의 선곡이었다. 그리고 랩까지 소화해낸 실력에 왜 이 노래를 골랐는지를 알게 해 주었다. 결과는 57대 42로 진주소녀 승리. 코끼리의 정체는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었다. 1라운에서 이찬현과 이수현이 대결을 했던 것이었다. 다행이 이수현이 승리를 거두어 산으로 가지 않아도 된다.


[3라운드/ 가왕후보 결정전 경연 과정]

물찬 강남제비 VS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강남제비의 노래는 정인의 미워요. 이 노래를 남자가 선곡하는 것은 드믄데 골랐다. 그렇다고 남성스럽게만 부른 것도 아니었다. 매력적인 음색을 가져서인지 여성의 감성마저도 느끼게 해주었다. 이어서 진주소녀의 노래는 BMK 물들어. 노래에 취했을까 눈물을 흘리고 있는게 느껴지는 진주소녀. 두 사람 모두 다 훌륭했는데 결과는 예상했던 바와 달랐다. 56대 43으로 강남제비 승리. 그리고 진주소녀의 정체는 가비엔제이 장희영이었다.


[50대 가왕전 경연 과정]

팥의 전사 호빵왕자 VS 물찬 강남제비

호빵왕자의 노래는 지드래곤의 핫브레이크. 100회 특집 가왕이 되겠다는 강력한 의지가 담긴 선곡이었다. 오래전 위탄에서 백청강이 생방송에 이 노래를 부른 적이 있었는데, 환희는 힘이 있어서인지 더 꽉찬게 느껴졌다. 여기에 무대를 장악하는 노련미와 카리스마까지 있었다. 겨울을 끝내버린 호빵왕자의 무대 결과는 66대 33으로 강남제비 승리!! 


[방송리뷰/종합]

50대 가왕전은 100회 특집이며 2주년이라는 뜻 깊은 회였다. 그리고 2라운드부터 가왕전까지 결과가 예상을 크게 벗어났다. 반전의 연속이었다. 특히 강남제비의 가왕 등극은 전혀 전혀 생각을 하지 못했었다. 그래서 더 짜릿했던 것은 사실이다. 예상대로만 된다면 무슨 재미가 있겠는가. 그리고 4연속 가왕이 되지는 못했지만 지난 8주동안 보여줄 것은 다 보여준 환희에게 진심으로 격려와 응원의 말을 건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