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연예가

일밤 - 진짜 사나이 9회, 구멍 병사 박형식 & 허당 열혈병사 장혁 캐스팅 굿, 분위기 업!

올드코난 2013. 6. 9. 21:34
반응형

들어가기전: 나는가수다3를 시작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최근 일밤의 리뷰를 전혀 쓰지 않았었다. 이제 쓰려고 마음 먹은 것은 나는가수다3를 무작정 기다릴 수도 없고 일밤이 정말 재미있기 때문이다.

 

MBC 일밤 - 진짜 사나이 첫 리뷰: 구멍 병사 박형식 & 허당 열혈병사 장혁 캐스팅 굿(Good), 분위기 업(UP)! 

[방송일] 2013년 6월 9일(일) 일밤 1214회 진짜사나이 9회 세 번째 부대 경북 울진의 강철사단 해룡연대 첫날/ *하이라이트 동영상 출처 MBC유튜브 MBCentertainment

 

지난 1회 ~ 4회 (2013년 4월 14일 ~ 2013년 5월 5일)는 첫 번째 부대 육군 3군 1군단 9사단 백마부대 (경기도 고양시)에서 사실상 신병 교육을 받았다.

5회 ~ 8회 (2013년 5월 12일 ~ 2013년 6월 2일)는 두 번째 부대 육군 1군 3군단 3포병여단 화룡대대 (강원도 인제군)에서 K-9 자주포와 K-10 탄약보급장갑차에 대한 훈련과 병사들과의 에피소드를 다루었다.

 

그리고 이번주는 세 번째 부대인 경북 울진의 해룡연대의 첫날이야기이다.

이번 주부터는 두명의 병사가 새로 들어왔다. 엠블랙의 미르가 빠지고, 배우 장혁과 제국의 아이들이 박형식이 신병으로 합류를 했다.

 

[신병교육대 백사타임]

 

장혁은 군생활을 잘 수행해 내 모범 병사로 표창을 받은 이력이 있어서 기대가 무척 컸고, 박형식은 솔직히 처음 알았다. 제국의 아이들 하면 광희 외에는 잘 몰랐다.

 

이 두 사람은 신병 교육대를 먼저 거친다.

그리고 박형식은 예상 했던 데로 정말 뭘 모른다.

아직은 어리고 군생활을 처음 겪어봤으니 당연하다고 볼 수도 있다.

근데, 이건 뭘 모르고 여부를 떠나 정말 구멍이다.

지금까지 구멍병사 1호는 샘 해밍턴, 2호는 손진영이었다면 3호가 박형식이다.

게다가 귀여운 면도 있어서인지 보는 사람은 참 재미있다.

본인은 속이 타겠지만...

앞으로 박형식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겠다.

 

[실수연발 박형식] 

여기서 장혁의 이야기를 빼 놓을 수 없다.

장혁은 의외로 어설픈 구석이 많았다.

자신만만하게 군화와 운동화 끈을 맸지만 오른쪽은 오른편이 위로 가야한다는 군대의 기본을 잠시 잊어서 조교에게 지적을 받았다.

사실 이 정도는 큰 문제는 아니다.

하지만, 장혁의 실수는 은근히 빈틈이 많으면서도 피가 끓는 스타일이라 앞으로 꽤 재미있는 상황이 벌어질 것 같다.

 

[전투화 매기 실수, 은근히 어리버리 장혁]

 

2%부족한 열혈병사 장혁과 어리버리 박형식의 실수담을 다음 주에도 확인해 보자.

 

어쨌든 신병교육을 무사히 마치고 기존 병사들과의 어색한 만남을 가졌는데

"신병들의 긴장한 모습 아주 보기 좋다"는 서인석

"군대 생활이 그리 호락호락하진 않다"는 김수로의 텃세가 앞으로 이들 신병의 험난한(?) 군생활을 예고한다.

 

그리고 세 번째 부대에서의 본격적인 군생활이 시작되었다.

응급처치훈련, 붕대감기, 바다에 빠진 병사 구출 등 이번 주는 맛보기였다.

진짜 훈련은 다음주에 벌어진다.

군대를 다녀온 사람들만이 알 수 있는 유격훈련.

다시는 받고 싶지 않은 그 유격훈련을 진짜 사나이들은 포기하지 않고 훈련을 마칠 수 있을지, 다음주 꼭 본방사수.

 

[인명구조 훈련:서경석]

[인공호흡 훈련]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언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