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연예가

유격대 모범병사 장혁 조교로 놀란 진짜사나이 최고의 에이스 [하이라이트 동영상 다시보기]

올드코난 2013. 6. 24. 09:00
반응형

유격대 모범병사 장혁 조교로 놀란 진짜사나이 최고의 에이스

일밤 1216회,(2013.6.23) 진짜사나이 11회; 유격훈련 2차 마지막날이 방송되었다. 단연 돋보였던 병사는 이병 장혁, 진정한 에이스였다. 타고난 운동신경도 있었지만, 최선을 다하는 그의 마음가짐을 확인할 수 있었다. 유격대 훈련을 잘 마친 병사에게 주어지는 조교의 상징 빨간 모자를 장혁이 받는 것은 당연했다. 그리고 구멍병사 샘의 화생방 훈련 장면은 안쓰러움을 연출했는데, 악랄한 조교마저 불쌍하게 만드는 샘

그리고 이번 유격훈련을 통해 류수영은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었는데, 이전까지는 순둥이의 모습이었다면 승부욕이 넘치는 야성미있는 행동을 볼 수 있었다. 게다가 동료를 챙기는 자상함까지 갖춘 매력남이었다.

 

또 막내 병사 박형식은 의외로 패기가 있었다. 군대 경험도 없고 어려서 뭘 모르지만, 이번주 방송을 통해 더 이상 구멍만은 아님을 보여주었다.

목소리도 점점 남성화되고 있고, 배우는 속도에도 탄력이 붙었다.

다음주부터는 박형식도 잘 지켜보자.

 

[11회 하이라이트 동영상] 출처: MBC공식 유튜브 MBCentertainment

보호본능 자극하는 샘 헤밀턴

군대간 장혁을 기다려준 지금의 아내에 대한 감동의 사랑이야기

 

손진영의 목봉송

 

긍정 끝판왕 류수영

 

장혁의 완벽레펠

박형식의 레펠

샘의 프로포즈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언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