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신인 R&B듀오 데뷔곡 빌리어네어 - 그날밤에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Billionaire - That Night

올드코난 2014. 4. 2. 14:08
반응형
얼반알앤비 신인 듀오 'Billionaire (빌리어네어)'의 첫번째 싱글앨범 '그날밤에'

Billionaire (빌리어네어)는 억만장자'란 뜻, 기획사라는 든든한 후원자 없이 그들 자체의 힘으로 성공을 하겠다는 당찬 포부가 담긴 이름이다.

작사.작곡.편곡을 맡은 멤버 'HooNia'의 실화를 그린 '그날밤에'는 기타와 피아노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음악에 강한 비트를 얹어 슬픔을 더욱 힘껏 표현하고 있다. 기타에는 배우 '박신혜'의 친오빠로 알려진 기타리스트 '박신원'의 참여가 눈길을 끈다. 이미 기타세션 사이에선 실력파로 알려진 '박신원'은 B1A4를 비롯해 다수의 뮤지션들과 작업을 한 바 있다. 곡의 1/3가량을 차지 하는 코러스는 멤버 'HooNia'의 목소리로 코러스임에도 곡에서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피아노 라인을 재해석해 발표할 '그날밤에 piano version'에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문정재'가 참여할 예정이다. 어려움을 딛고 시작하는 Billionaire는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더욱더 다양하고 완성도 높은 음악을 보여줄 계획이며 본인들의 음악을 마음껏 펼치게 할 수 있는 보금자리를 찾고있다. 음악적으로 건강하고 진실된 엔터테인먼트를 만나 더욱더 좋은음악을 펼칠 수 있길 바래본다.

[제목] 빌리어네어 - 그날밤에 [가수/듀엣] 빌리어네어 (Billionaire) [장르] K-Pop, R&B/소울 [제작] 작사/작곡 HooNia [앨범] [싱글] 그날밤에 (2014.4.2 Billionaire (빌리어네어) )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동영상 오류 발생이 키보드 F5 버튼을 눌러보세요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빌리어네어 그날밤에 노래가사바이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