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더원 - 잊지 말아요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2014 나는가수다 노래

올드코난 2014. 9. 9. 21:24
반응형

최고의 가수들의 경연! MBC 2014 나는 가수다 1위 더원 잊지말아요

2014.9.9 추석특집 MBC 2014 나는가수다 2라운드 본경연 5번 순서는 나가수2 가왕이었던 더원 노래는 전 국민이 알고 있는 바로 그 노래 2009년 드라마 아이리스 OST 백지영의 잊지말아요. 얼마전 불후의명곡에서 우승을 하기도 한 최고의 보컬리스트 더원은 나가수2에서 가왕을 차지하면서 최고의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2년만에 나가수에 다시 선 더원은 백지영의 색깔이 강해 그 느낌을 지울 수 없어 막상 부르고 나면 비교가 될 수 밖에 없는 이 노래 잊지말아요를 더원 스타일 그대로 불렀다. 이 정도 되면 유일무이한 넘버원 The One이라 불릴 자격이 있다. 최종 결과 1위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또 다시 행운이 내게 왔지만, 이 마음 끝까지 잊지 않게 노래하겠습니다" - 더원


[제목] 더 원 - 잊지말아요 (원곡가수 백지영) [가수] 더 원 (The One, 정순원) [장르] K-Pop [제작] 작사 김도훈, 최갑원; 작곡 김도훈, 이현승; 편곡 김형규, 전다운 [앨범] [EP] 2014 나는가수다(2014.9.9 MBC)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 다음 tvpot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잊지말아요 (원곡가수 백지영)

아티스트
더 원
앨범명
2014 나는가수다
발매
2014.09.09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차가운 바람이 손끝에 스치면
들려오는 그대 웃음 소리
내 얼굴 비치던
그대 두 눈이
그리워 외로워
울고 또 울어요

(간주)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언젠가는 잊지 말아요
눈물이 앞을 가려서
말하지 못했던 그 말
Oh yeah~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혹시 알고 있나요
뒤돌아서 가슴 치고
그댈 보내주던 그 사람

그 사람이 바로 나에요
그 사람을 사랑해줘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언젠가는 돌아와줘요

우리 이제
우리 이제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오 나를
부디 나를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