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김범수 - 집 밥 (Feat. 긱스, 이희선여사)[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8집 HIM, KIM BUM SOO - Home meal (Feat. Geeks, Mrs.Lee)

올드코난 2014. 11. 21. 10:24
반응형

비주얼 가수 김범수 그의 변신 8집 <HIM>

8집은 김범수가 앨범 프로듀서를 직접했다. 모든 곡의 작사, 혹은 작곡 작업에 참여해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담았다. 그동안 김범수가 들려주었던 정통 발라드에서 흑인음악(Black music)을 기반으로 한 색다른 장르의 곡들 총 12곡이 수록되었다.

타이틀곡 ‘집밥’은 김범수와 진보가 몸 상태가 좋지 않을 때 함께 집 밥을 그리워하며 떠올려 만든 노래라고. 집에서 어머니가 해준 따뜻한 밥 집밥 대신 지친 현대인들에게 휴식과 같은 노래. 김범수는 이 노래가 지친이들에게 고향과 같은 곡이 됐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담아 감성적이고 따뜻하게 불렀다. 긱스가 랩 피처링을 해주었다. 어쿠스틱한 감성과 핸드메이드(handmade) 같은 정성이 담긴 포크 스타일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집밥을 그리워하는 현대인들의 외로움과 쓸쓸한 삶을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양동근, 에네스 카야, 아이언, 강별 등 핫한 스타들이 배우로 나서 옴니버스 형식으로 꾸며졌다

[제목] 김범수 - 집 밥 (Feat. 긱스, 이희선여사) [가수] 김범수 (Kim, Bum-Soo)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 긱스, BSK, Jinbo, 슈퍼 창따이; 작곡 BSK, 슈퍼 창따이; 편곡 슈퍼 창따이 [앨범] 8집 HIM (2014.11.21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