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송소희 - 방황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7회

올드코난 2015. 7. 11. 20:49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7.11. (토) 207회 불후의 명곡 - 구창모 편 1부 3번 순서는 대한민국의 보배, 국악 소녀 나날이 예뻐지는 외모! 나날이 성숙해지는 가창력 송소희의 성숙미가 물씬 느껴지는 무대 <구창모-방황> 1986년 구창모의 솔로 2집 수록곡으로 ‘아픈만큼성숙해지고’의 인기에 이에 연속으로 히트를 기록하며 당대 최고의 가수인 조용필과 가수왕 자리를 놓고 경합을 펼쳤던 노래다.



송소희는 이 노래의 방황에 대한 가사가 마음에 들어서 선곡했다고 하는데, 최근 몇가지 일이 좀 있어서인지, 그런 심정이 노래에 스며들었다. 여기에 소녀에서 숙녀로 넘어가는 과도기에 있는 송소희의 모습과 창법도 국악에서 가요로 더 많은 비중이 느껴지는 변화의 기로에 선 송소희 현재의 모습 그대로 투영된 무대였다. 경연 결과는 394표로 송소희 승리. 4번 서문탁마저 누르고 2승 1패를 기록했다. 이번주 유일한 2연승이었다.


여기서 감깐! 송소희가 곱창을 참 좋아한다고 한다. 근데 미성년자라서 소주 대신 사이다를 마신다나?

곱창에 소주 대신 사이다를 마신다는 송소희, 어름이 되도 소주는 그만~



[제목] 송소희 - 방황 (원곡가수 구창모) [가수] 송소희 (Song Sohee, 宋素喜, 1997년 10월 20일 (음력 9월 19일) ~ ) [장르] K-Pop [제작] 작사 송성호; 작곡 김기표; 편곡 장지원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구창모 1편 (2015.7.11.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