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올드코난 비판의 대상 (올드코난이 욕하는 자들)

올드코난 2016. 12. 4. 14:19
반응형

최근 몇일째 저에 대해 여러 가지 말들이 많이 나옵니다. 저는 그런 것에 별로 신경을 쓰지는 않습니다. 단지, 제가 욕만 하는 사람으로 비쳐지고 있는데, 제가 어떤 이들을 비판하고 있는지 왜 하고 있는 지에 대해서는 분명히 밝히는게 좋을 것 같아 간단히 정리해 봅니다.


올드코난 비판의 대상 (올드코난이 욕하는 자들)


1. 역사적 인물

이승만, 박정희 등을 포함한 독재자 및 매국노들

- 앞으로도 계속해서 써 나갈 예정입니다.


2. 생존자 중 최고 권력자

전두환, 노태우, 이명박 전 대통령, 박근혜 대통령

-특히 박근혜 대통령이 퇴진할때까지 멈추지 않을 겁니다.


3. 정치인

새누리당 당대표 이정현 의원, 김무성 의원, 나경원 의원, 민경욱 의원, 서청원 의원, 이은재 의원, 한선교 의원 외 새누리당 친박 및 친이계 의원들

- 주) 민주당을 비판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새누리당에 욕 먹을 자들이 많아서 대다수가 새누리당 의원인 것입니다.


4. 관료 및 엘리트

김기춘 비서실장, 우병우 수석, 홍준표 변호사, 진경준 검사, 김형준 검사 등

- 이 외에도 많지만 이들은 검사출신들이며 법을 악용한 최악의 인물들로 가장 많은 비판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5. 재벌

특히 삼성 일가를 포함한 재벌들

-돈을 많이 버는 것은 죄가 아닙니다. 어떻게 버느냐가 중요한 것입니다. 대기업 총수들은 국민과 언론들이 자신들을 비판하는 이유를 시기심이라고 여기지만 그게 아닙니다. 떳떳하게 버세요.


6. 그 외

최순실 일가, 차은택 등, 그 외 강용석 변호사, 성신여대 심화진 총장 (나경원 딸 부정입학, 여러 비리 의혹)과 남편 전인범 등등


이 외에도 많지만, 대체적으로 이런 사람들입니다.

여기서 제가 강조하고 싶은 것은 제가 비판을 하고 있는 사람들 중에는 사회적인 약자들은 없습니다. 피해자도 없습니다. 누구처럼 피해 유족들을 종북을 모는 그런 사람은 아닙니다. 그리고, 고통받는 피해자들 앞에서 통닭을 먹는 그런 형편없는 사람이 아닙니다.


저 올드코난이 누구를 비판하고 있는 지를 먼저 확인한 후에 왜 제가 욕을 많이 하는지를 이해해 주시고 꾸짖어 주십시오. 무조건 욕을 하면 나쁜 놈, 이런 시각을 가진 사람들도 문제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욕 먹을 자들은 욕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자신들의 잘못을 깨닫는 것 아니겠습니다. 법적으로는 무죄라고 해도 도덕적으로는 유죄인 이들 힘 있는자들을 비판하는 것은 당연하다는게 저의 입장입니다.


앞으로 제가 비판을 하는 대상이 누구인지를 보신후, 그 사람에게 전혀 문제가 없다면 그때는 저를 비판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