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조용기 목사 비판말라는 한국인터넷선교네트워크, 너희들은 기독교인이 아니다!

올드코난 2019. 1. 28. 20:55
반응형

2018.3.2 작성된 아래 글이 오늘 2019.1.28일 초상권 침햬라는 이유로 삭제가 되었기에 다시 올립니다. 그리고 조용기 목사와 순복음 교회 그리고 신고를 남발하는 한국인터넷선교네트워크에게 엄중히 경고합니다. 당신들의 이런 행태는 더더욱 국민들의 분노를 유발한다는 것을 명심하시오. 한편으로는 고맙소 잊을만했었는데, 당신들의 이번 삭제 신고로 당신들의 죄를 뉘우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깨달았소. 기독교 신자로서 당신들과 끝까지 싸우겠소 - 2018.1.28 올드코난



지난달 2월 22일 한국인터넷선교네트워크 한OO이라는 사람에게서 이런 내용의 이 메일이 왔었다. 


“안녕하십니까. 본 단체는 조용기 목사님의 권리침해신고 위임을 받은 한국인터넷선교네트워크입니다. 귀하의 다음(Daum)티스토리 게시물과 관련하여 업무 협조를 요청하오니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신할 내용이 있으시다면 [-------@hanmail.net]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화일 내용은 이렇다.

1. 귀하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본 단체는 여의도순복음교회 조용기 원로목사님을 비방하는 게시물에 대한 권리침해신고 위임을 받은 한국인터넷선교네트워크입니다.


3. 저희가 귀하께 메일을 보내게 된 것은 다름이 아니라 귀하께서 지난 2018. 1. 12.에 복원한 아래의 게시물 4건과 관련하여 요청드릴 사항이 있기 때문입니다.


①문재인 오만하다는 이영훈 목사의 오만함.(여의도순복음교회....)

http://oldconan.tistory.com/37989

②김성길 목사, 개도 부잣집 개가 낫다? 결국 국민은 개라는 말인가!

http://oldconan.tistory.com/37998

③조비오 신부 선종, 위대한 종교인 민주화운동가였던 조비오 신부의

http://oldconan.tistory.com/36760

④김광진 국회의원 공천탈락? 전남 순천 노관규 후보는 친박 이정현

http://oldconan.tistory.com/35704


4. 귀하께서는 글의 내용으로 보아 조용기 목사님에 대해 좋지 않은 인상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그렇다 할지라도 ‘탈세범 순복음교회 조용기 목사’,‘사이비 기독교인’,‘조용기라는 탐욕스런 자’등의 내용은 비판을 넘어 악의적인 의도를 가진 비방이라고 판단됩니다. 더욱이, 조용기 목사님은 탈세에 대해서는 처벌받은 사실이 없으므로 ‘탈세범’이라는 말은 허위사실에 해당합니다.


5. 이러한 내용은 조용기 목사님의 명예를 훼손시키는 것이므로 정보통신망법위반(명예훼손) 내지 형법상 모욕죄에 해당됨을 알려드립니다.


6. 따라서, 저희는 귀하께서 앞으로는 위와 같은 비방내용이 포함된 글을 작성하거나, 스크랩하는 것을 중지해 주실 것을 요청 드리며, 위 4건의 게시물을 삭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만약 향후에도 귀하께서 같은 내용의 게시물을 작성하여 올리시거나, 복원할 경우에는 귀하가 악의적인 의도를 가지고 게시물을 올리는 것으로 판단하여 저희 단체로서는 법적인 조치를 통해 게시물을 삭제요구 할 수밖에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7. 아무쪼록 더 이상 상호간의 분쟁 없이 원만한 해결이 되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시 말해 내가 쓴 글 모두 삭제하고 다시는 조용기 목사를 비판하는 글을 쓰지 말라는 협박인 것이다. 답장을 보내지는 않았다. 바로 지금 내 답변을 공식적으로 밝힌다. 


우선, 한국인터넷선교네트워크 측에서 조용기를 탈세하지 않았으니 허위사실이라 주장하는데 여의도순복음교회 조용기 원로목사는 2002년 조용기 목사 장남 조희준 전 회장이 갖고 있던 주식 아이서비스의 비상장주식 25만주를 적정가보다 4배 가까이 비싼 주당 8만 6984원에 사들이도록 지시해 교회에 131억여원의 손실을 끼쳤으며 탈세 혐의 등으로 2013년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상 배임 혐의 등으로 서울중앙지검에 기소를 당했었다. 


이에 대해 작년 2017년 5월 17일 상고심에서 징역 2년 6개월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한 원심판결을 확정받았다. 법적으로 분명하게 유죄 판결을 받은 것이다. 이런 조용기를 탐욕스럽다 비판하고, 기독교도인의 청렴함을 잊었으니 사이비 목사라 비판한 것이다. 


교회는 하느님의 말씀을 실천하는 곳이지 조용기 같은 탐욕스런자들을 위해 존재하는 곳이 아니다. 당신들은 기독교 정신을 해치고 있다. 진정한 교인이라면 조용기 같은 자들을 비판하고 예수님의 말씀대로 선량한 신도들을 위해 봉사해야 하지만, 조용기 목사는 신도들과 교회의 돈을 쥐어짜며 사리사욕을 챙겼고 이런 조용기 목사를 감싸는 한국인터넷선교네트워크는 진정한 기독교인들이 아닌 것이다. 예수님을 사랑하는 교인 입장에서 나는 당신들을 기독교인으로 인정할 수 없다.  


또 조용기 목사 같은 사람을 비판하는 것은 국민의 정당한 권리다. 그대들은 허위사실이라 주장하고 명예훼손이라 주장하지만, 조용기 목사의 죄는 법적으로 가려졌으며, 사실로 드러났다. 그러니 한국인터넷선교네트워크 측은 이에 대해 법적 조치를 하겠다면 해라. 나는 소송을 받아들이겠다. 이게 내 공식 입장이다. 언제든지 고소해라.


2018.3.2 올드코난 공식 답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