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1년

먼데이키즈 -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노래, MV,뮤비,듣기,가사] Monday Kiz

올드코난 2011. 1. 15. 16:57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R&B발라드 그룹 먼데이키즈

☞ 원곡 GOD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리메이크 곡

먼데이키즈 -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가수/그룹] 먼데이키즈/ Monday Kiz 멤버 이진성,임한별,한승희 [장르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박진영; 편곡 서용배, 이상호 [앨범] 노스텔지아 (캔엔터테인먼트, 2011.1.5)

 

[MV] 뮤직비디오 

☞ 뮤직비디오 유튜브 CJENMMUSIC * 저작권 캔엔터테인먼트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참고]

*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는 그룹 g.o.d 1999년 발표 한 2집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대중적인 멜로디와 솔직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당시 신인에 불과 했던 g.o.d를 국민가수로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한 곡으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는 g.o.d의 대표 곡 중 하나다.

특히, 먼데이키즈의 멤버 임한별은 이 곡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랩파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냄으로써 그들의 새로운 음악적 역량을 엿볼 수 있게 한다. (글 출처:앨범 소개 글)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아티스트
먼데이키즈
앨범명
노스텔지아
발매
2011.01.05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수 소개] R&B 그룹 먼데이키즈

 

먼데이 키즈(Monday Kiz) 2005년에 결성한 대한민국의 남성 R&B 그룹이다. 원래 이진성과 김민수로 구성된 2인조 그룹이었으나, 2008 4 29일에 김민수가 오토바이 사고로 사망하면서 2008 8 4일에 해체했다가 2010 4월에 3인조 그룹으로 재결성되었다.

 

대표곡으로는 〈Bye Bye Bye,〈남자야〉,〈이런남자〉,〈착한남자〉,〈가슴으로 외쳐〉,〈흉터〉,〈발자국〉,〈새살〉,〈후애〉등이 있다. 이진성은 그룹 해체 후 솔로로 활동하다가, 2010 4월에 새로운 2명의 멤버(한승희, 임한별)와 함께 3인조 그룹으로 먼데이 키즈를 재결성하여 새 앨범《New Sentimental》을 발매했다.

 

먼데이키즈 상세 정보 위키백과=>키즈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