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1년

장애인 작곡가 Polaris 이정민 - 언젠간 (Feat. 고은, 우은미)[MV,뮤비,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1. 7. 22. 09:12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희망, 좋은 노래

우리나라 노래 (가요, Kpop) 추천하고 싶은 노래들을 카테고리 주제별로 정리해 올립니다.

[장애인 작곡가 Polaris 이정민] 언젠간 (Feat. 고은, 우은미)

앨범 언젠간(ATC media, 2011.07.22 발라드작곡 Polaris 이정민

*장앤인 작곡가 이정민 씨가 작곡한 노래이고 고은, 우은미 두 여가수가 듀엣으로 부르는 희망과 사랑의 노래 언젠간... 
 

[MV] 뮤직비디오/오디오

Polaris 이정민 - 언젠간 (Feat. 고은, 우은미)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atc9383


 

[Lyrics] 노래 가사



언젠간

아티스트
Polaris 이정민
앨범명
언젠간....
발매
2011.07.22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이별이란 말은 내게
오지않을거라 믿었어
늘 곁에 있겠다고 다짐하고 다시
다짐했는데

이별이란 말이 내게
왜 이렇게도 아픈건지
내일부터 갑자기
너를 볼 수 없다면
못 본다면
만남과 이별 속에서
힘들고 지친 세상 속에서
아직도 나 (아직도 나)
나의 심장은
너를 향해 뛴다고

나 웃으면 떠나
다시 만나는 날
그 날까지 여기서 기다려줘
나의 자리는 늘 한 사람 그 곳이라고
니가 숨 쉬고 있는 그 곳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조차 멀어진다고
하지만 난 아니야
언젠간 돌아갈 수 있을테니

홀로 지내온 시간 속
시간에 쫓겨버린 나날들
그 속에서 (그 속에서)
나의 삶 속에 아직 니가 있다고

나 웃으며 떠나
다시 만나는 날
그 날까지 여기서 기다려줘
나의 자리는 늘 한 사람 그 곳이라고
니가 있는 그 곳이라고

나 너와의 시간 절대 잊지 않아
너와 내가 만나는 날을 위해 (날 위해)
내가 돌아가야 할 곳 바로 여기야
니가 살아가고 있는 곳
니가 숨 쉬고 있는 그 곳
내가 있어야 할 그 곳


 

[introduce] 앨범 및 노래 소개 - 글 출처: 다음뮤직

 

2011년 소셜미디어의 힘으로 신체적 장애를 극복한 감동의 스토리로 이슈가 되었던 작곡가 이정민이 <Polaris 이정민> 이라는 아티스트명을 통하여 드디어 음악을 공개한다.

이정민은 뇌병변장애 1급이라는 중증 장애를 가지고 태어나, 휠체어가 없으면 움직이지도 못하고 물 한잔도 혼자 들기 어려운 불편한 몸이다. 마우스 하나만으로 음악을 만들 수 밖에 없어 혼자 본인의 방 안에서 작곡을 해왔지만, 트위터, 유투브, 포털싸이트에 작곡동영상을 올리면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응원을 받았다. 그리하여 SBS 8뉴스, SBS 모닝와이드, 포털사이트 다음 오늘의 인물에 소개되는 등 언론에 크게 소개되면서 전국민적인 관심을 얻었다. 이 뿐만 아니라 SNS를 통하여 많은 프로 뮤지션 및 아마추어 뮤지션들이 이정민을 알게 되고 돕게 되었다.

타이틀곡은 슈퍼스타k의 히로인 "우은미", 실력파 여가수의 입지를 단단히 다지고 있는 "고은"이 듀엣으로 피쳐링해 기대감을 일으키고 있는 "언젠가는" 이라는 곡으로서, MBC [나는 가수다]에서 기타리스트로 유명해진 기타리스트 홍준호가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트위터를 통하여 이정민의 사연과 음악에 감동해 지원해온 전국의 수많은 가수들중 독일한류가수로 이슈가 되었던 싱어송라이터 "Reborn", 홍대 길거리서 커플공연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커플D" 외에도 "이나경", "clu"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Polaris 이정민> 의 첫 앨범과 함께했다.
2011
7 22일 그가 처음 음악을 시작한지 6여 년 만에 그토록 그리던 음악을 세상에 들려주게 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