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브라이언 - 백마를 두고 온 왕자 [MV,뮤비,노래 듣기,가사] tvN 수목드라마 일년에 열두남자 OST

올드코난 2012. 3. 6. 14:26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소개 가수 브라이언

tvN 수목드라마 일년에 열두남자 OST 브라이언 - 백마를 두고 온 왕자

[가수] 브라이언/ Brian, 주민규 [장르] 팝 발라드 [제작] 작사 조현주; 작곡 김도형 [앨범] 일년에 열두남자 Part 3 (tvN 수목드라마) (2012.3.6 CJ E&M)


[Music Video/Audio]

뮤비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은 가수,작곡가,작사가 및 음반제작사에게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Reference 참고]

* tvN 수목드라마 일년에 열두남자 => http://tvn.lifestyler.co.kr/drama/1year12man/

방송 :tvN , 23 00 (국내드라마, 2012.02.15~) 제작: 오종록(연출) 황조윤(극본)

요약: 평범한 잡지사 여기자 '미루'(윤진서)가 열두 별자리 남자와의 연애 컬럼을 쓰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지난 2005년 독일에서 출간된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
출연: 윤진서 (나미루 역), 고준희 (박탄야 역), 온주완 (차진오 역), 이용우 (이준 역), 김다현 (현우 역)

 


 

[Introduce Album] 앨범 소개 (: 음반사 배포 자료)

 

브라이언이 부르는 tvN <일년에 열두남자> OST 삽입곡백마를 두고 온 왕자는 신예 작곡가 김도형의 곡으로 기존 백마 탄 왕자의 이야기를 경쾌하게 재구성한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요즘 백마 탄 왕자만을 바라는 여자들에게바로 내가 미래에 백마를 두고 온 왕자라는 스토리의 노랫말을 통해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현실적인달콤남의 모습을 그렸다. 특히 인트로 부분에서 백마의 울음소리와 말발굽 소리를 실제로 삽입하여 사랑이 오고 있음을 표현했으며, 마지막에는 왕자를 기다리던 여자를 백마에 태우고 사라지는 해피엔딩을 사운드로 표현하는 등 참신한 비유와 독특한 시도가 돋보인다. 브라이언은최근너따윈 버리고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서 기쁘다. 바쁜 일정에도 노래 자체가 워낙 매력적이라 즐겁게 녹음에 임할 수 있었다. 재미있는 노랫말과 독특한 시도가 돋보이는 <일년에 열두남자> OST ‘백마를 두고 온 왕자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단 한번의 연애 경험 밖에 없는 연애 초짜미루’(윤진서 분)의 험난한 열두 별자리 남자와의 연애담을 리얼하면서도 버라이어티하게 담아 인기를 얻고 있는 tvN <일년에 열두남자>는 매주 수,목 밤 11시에 방송되며, 백마 탄 왕자 스토리가 달콤한 브라이언의 목소리를 통해 경쾌하게 표현된 tvN <일년에 열두남자> OST Part3 ‘백마를 두고 온 왕자는 오는 6 0시 공개된다.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