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2년

이태권 - 사랑에 떨어지다 [MV,뮤비,노래 듣기,가사] 김태원 작품

올드코난 2012. 3. 7. 14:43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뮤지션/기타리스트 김태원 작품

[늙은코난 추천 말] 위대한탄생 시즌1에서 이태권은 사람을 3번 놀라게 했다.

첫번째는 험상굳은 인상으로 좌중을 압도(?)한 것

두번째는 인상과는 달리 정말 감미로운 목소리를 가진 재능있는 청년이라서

세번째는 알고보니 소녀시대 서현과 동갑(1991년생)이었다.!!

이제 한국나이로 22살 청년 이태권, 발전가능성이 무궁무진한 기대되는 신인가수 이태권으로 새출발한다. 이태권의 정식 가수 데뷔곡 사랑에 떨어지다 감상해 보세요~

☞ 위대한탄생 Top2  이태권 - 사랑에 떨어지다 ♬ [가수이태권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김태원;편곡 서재혁 [앨범] 사랑에 떨어지다 (2012.3.7 부활 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쇼챔피언 출처/소유권 유튜브 imbcmusic 플러그인 *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은 가수,작곡가,작사가 및 음반제작사에게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Introduce Album] 앨범 소개 (: 음반사 배포 자료)

 

김태원이 작사, 작곡한사랑에 떨어지다는 여린 감성에 감미로움을 더한 서정적인 선율의 정통 발라드 곡이며, 부활이 편곡은 연주에 참여하여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 곡의 첫 도입부의 시작이 독특한데 곡을 끝맺음 하는 듯한 편곡 기법은 순간적인 곡의 몰입을 돕는다.

 

세련된 올드함과 아날로그적인 느낌을 최대한 살린 악기 본연의 소리는 후반부로 갈수록 정교해지면서 풍성함이 가미되어지는 멜로디의 라인이 탁월하다.

 

세월의 관록을 머금은 듯 편안함을 주는 이태권 특유의 보이스에 정서의 깊이감을 더해 섬세한 감성 보이스를 완성했다. 사랑을 하고 이별을 반복하는 과정 속에서 이별의 상처는 아랑곳 않고, 또 다른 사랑을 품게 되는 중독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가사는 공감을 자아낸다.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