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Lexy 렉시 - 하늘위로 (Feat. 김지은)[음악중심,MV,뮤비,노래 듣기,가사] 렉시 노래모음 Lexy - Above the sky

올드코난 2012. 3. 28. 22:57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컴백을 손꼽아 기다리는 가수 렉시

Lexy 렉시 - 하늘위로 (Feat. 김지은)/ Lexy - Above the sky

[가수] 렉시/ Lexy, 황효숙 [장르] 댄스 [제작] 작사 양현석; 작곡 페리, 용감한형제 [앨범] 3 RUSH (2007.04.19,  ()예당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음악중심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 뮤비 출처/소유권 유튜브 YGEntertainment 플러그인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가수, 작곡가, 작사가 및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Introduce Singer] 가수 렉시

 

렉시(본명: 황효숙, 1977 5 3 ~) YG 패밀리의 전 멤버, SB&W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공식 데뷔 2003 1집 앨범 'Lexury'

MBC 10대가수가요제 신인상 (2003),  SBS 가요대전 신인상 (2003)

렉시 앨범 리스트 위키백과 => 렉시

렉시 팬카페 => http://cafe.daum.net/lexy

 

[Introduce Album] 앨범 소개 (: 음반사 배포 자료)

 

2003 "애송이", "Girls", "Let me dance" 등의 곡과 함께 많은 사람들의 기대 속에 솔로 앨범을 발표, '터프한 여성 솔로'라는 새로운 여가수의 위상을 선보였던 렉시가 2005년에 발표한 2 "눈물씻고 화장하고"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1집에 비해 부진했던 것은 사실이다. 당시 최신 트렌드를 접목한 타이틀곡 "눈물씻고 화장하고"가 음악적 완성도를 인정받았던 것과 달리 대중들은 섹시함을 어필하는 렉시의 새로운 컨셉에 적응하지 못했고, 예상치 못했던 대중의 반응에 렉시의 부담감이 가중되어, 결국에는 2집 활동을 채 마치지 못했던 것이다. 인정할 수 밖에 없었던 2집의 실패는 렉시에게 스스로를 돌아보는 계기가 되어 렉시의 새로운 이미지 정립을 재촉해 왔다. 대중이 바라는 렉시의 모습이 렉시 스스로가 원하는 자신의 모습이 되기까지 1년 이상의 긴 자신과의 싸움이 계속되었고, 이제 군더더기를 훌훌 털고 일어선 렉시가 3집 앨범 'RUSH'를 들고 나섰다.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