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2년

XCROSS 엑스크로스 - 빠담 빠담 (심장이 뛰는 소리)(feat.김소리)[MV,뮤비,노래 듣기,가사] X-CROSS - Padam Padam (feat.Kim So-ri),

올드코난 2012. 3. 29. 10:52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소개 일렉트로 듀오 엑스크로스

XCROSS 엑스크로스 - 빠담 빠담 (심장이 뛰는 소리)(feat.김소리)   ♬ [가수/듀엣XCROSS 엑스크로스 / 멤버: 성효람,제이건 [장르] 댄스 [제작] 작사 공격수캡틴시하 작곡 캡틴시하편곡 공격수,캡틴시하 [앨범] 2 Man Show Part.1 -심장이 뛰는 소리- (2012.03.20 GF Media)

[Music Video/Audio]

아리랑TV 출처 유튜브 arirangworld 플러그인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가수, 작곡가, 작사가 및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Introduce Album] 앨범 소개 (: 음반사 배포 자료)

 

엑스 크로스(X CROSS) MAN SHOW part. 1 빠담 빠담 (심장이 뛰는소리)

 

지난 해, 아이유 및 비스트 이기광과의 합동 무대와 CRAZY, MINI-ME등의 일렉트로 음악으로 방송계와 클럽계에 신선한 충격을 안겨준 일렉트로 듀오 엑스 크로스(X CROSS)가 새로운 싱글 2 MAN SHOW part.1 으로 돌아왔다. 일본 유럽 등지의 클럽에서도 이들의 음악을 셔플타임에 틀고 있을 정도로 그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는 X CROSS의 신곡빠담 빠담은 일렉트로와 복고, 덥스텝이 공존하는 신선한 댄스 넘버로 80년대, 90년대, 2000년대를 모두 느낄 수 있는 곡이다.‘빠담 빠담은 심장이 뛰는 소리의 프랑스식 표현으로 록, 클래식, 크로스오버, 일렉트로 팝까지 장르를 불문하지 않는 작곡가 캡틴시하와 신예 작사가 공격수의 합작이다. 촉망받는 두 뮤지션은 몇 번 들으면 질려버리는 기존 댄스 음악과는 달리 오래 들어도 질리지 않는 선명한 멜로디 라인과 센스 있는 라임을 만들어 내었으며, 댄스곡인 빠담 빠담을 크로스오버 뮤직으로 변형시킨 인트로와의 조합은 CD앨범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연결성의 즐거움도 선사해주고 있다. X CROSS는 지난해 엄청난 제작비를 들여 우주인의상, 댄스 로봇, 꼬마 셔플 신동등을 무대에 세우며 한국적인 파티무대를 선보인 바 있는데 이번 신곡의 무대역시 기존의 가요에서는 볼 수 없던 화려한 퍼포먼스와 충격적인 무대요소들로 채워질 예정이어서 가요계 관계자들은 X CROSS 2012년 가요계 최대의 블루칩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