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박명수 - I Love You (아이러브유)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무한도전 강변북로 가요제 노래 모음

올드코난 2015. 8. 18. 10:00
반응형

소개 무한도전 강변북로 가요제 노래모음: 2007년 무한도전 공식 1회 가요제였던 강변북로 가요제 1번 순서로 나왔던 박명수의 I Love You는 바로 지금 박명수의 부인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노래

♪ 박명수 - I Love You 아이러브유 ♬ [가수/개그맨] 박명수/ 무한도전 멤버 [장르] 유로 댄스 [제작] 작사 박명수; 작곡 안정훈 [앨범] 강변북로 가요제 (2007.09.04)

[Music Video/Audio]

☞ 방송 영상 다음 tvpot 으로 보기 * 


[Lyrics] 박명수 I Love You 아이러브유 노래가사

 

당신은 내 여자야, 나는 당신의 남자야

이 세상 다 준다 해도, 그대와 바꿀 순 없어 

당신은 나의 공주야, 나는 당신의 노예야

당신이 죽으라하면, 죽는 척도 할 수 있어 

내가 빽 사주고 사랑한 당신, 내가 밥 사주고 사랑한 당신

이런 당신이 너무 좋아서, 밤에 잠도 오지 않~네요 

나의 여드름도 사랑한 당신, 나의 머리숱도 사랑한 당신

이런 당신에게 하고픈 얘기, I love you~

 

당신은 내 여자야, 나는 당신의 남자야

모두가 반대한대도 난 그댈 보낼 수 없어 

당신과 나는 하나야, 나는 당신의 동반자

이 세상 남은 인생을 함께해 love forever 

내가 링 사주고 사랑한 당신, 내가 옷 사주고 사랑한 당신

이런 당신이 너무 좋아서, 프로포즈 멈출 수 없네요~

 

나의 쪼쪼댄스 사랑한 당신, 나의 안녕갑디 사랑한 당신

이런 당신에게 하고픈 얘기, I Love You~~


 

[Introduce Singer] 가수/개그맨 박명수

 

박명수(朴明洙, 1970 8 27 ~ ) , 전북 군산 출생) 개그맨, MC, 가수, CEO이다.

1993 MBC 신인 개그맨으로 데뷔 개그맨 서경석 공채 동기. 1999년 가수 데뷔 2005년 독도 사랑을 담은 싱글〈We love 독도〉 발표, 2006년부터 MBC 예능 프로그램인 《무한도전》에서 호통개그, 비난개그, 자칭 '8의 전성기' 설정으로 국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무한도전에서 '거성'(巨星), '소년명수', '하찮은', '찮은이형' 쭈구리 등의 별명으로 불린다.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2012.4.15.발행/2015.8.18.재발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