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나윤권 - 사랑은 비처럼 [MV,뮤비,노래 듣기,가사] KBS 2TV 월화드라마 사랑비 OST

올드코난 2012. 4. 15. 09:43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발라드 가수 나윤권

KBS 2TV 월화드라마 사랑비 OST 나윤권 - 사랑은 비처럼

[가수] 나윤권/ Na, Yoon-Kwon, 황윤권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 심재희 ; 작곡 김형석; 편곡 Zig Zag Note [앨범] 사랑비 First Single (KBS 2TV 월화드라마)( 2012.03.27, 윤스칼라)

[차례] 1. 뮤직비디오/오디오 2.노래가사 3. 참고 4. 가수/앨범 소개

[Music Video/Audio]

☞ 짧은 뮤비 (Spoiler #1) 출처/소유권 유튜브 loverainofficial 플러그인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가수, 작곡가, 작사가 및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부탁)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본문 하단 추천을 클릭 하시거나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 등)으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늙은코난 (Old Conan)

 

[Lyrics] 나윤권 사랑은 비처럼 노래가사

 

자 눈을 감고 들어봐 투명한 빗방울들이

날 대신해 귓가에 사랑한다 속삭이는 수줍은 이노래를

거리 가득 작은 우산속 연인처럼

너의 손잡고 어디든 걷고 싶어 온몸이 다 젖어도 좋은걸

 

사랑은 비처럼 포근했던 봄처럼 나를 꿈꾸게해

눈이 닫는 곳마다 난 너만 보여

천천히 다가가 오늘은 말해줄까 내리는 이 비 타고

내 사랑이 네게 닿았으면 그 입술 빗방울도 나였으면

 

또 눈을 감고 그려봐 살포시 나의 어깨에

기대 잠든 니볼에 조심스레 입맞추는 떨리는 내모습을

늘 걷는 길도 널 만나 새롭나봐 수줍게

내민 저 하늘 태양 처럼 어느새 웃고 있는 나를 봐

 

사랑은 비처럼 포근했던 봄처럼 나를 꿈꾸게해

눈이 닫는 곳마다 난 너만 보여

천천히 다가가 오늘은 말해줄까 내리는

이 비 타고 내 사랑이 네게 닿았으면 그 입술 빗방울도 나였으면

 

눈물나는 날 가슴시린 날 너처럼 아파하던 사람

네게로 가면 너에겐 날 모두 빌려줄래 내리는 이 비를 타고

 

내리는 비처럼 설레이는 내마음 저기 나를 보며

손 흔드는 니가 믿어지지 않아

천천히 다가가 오늘은 말해볼까 내리는

빗방울도 친구되어 내어깰 두드려 오늘은 고백할까 널 사랑해

 

[Reference 참고]

* KBS 2TV 월화드라마 사랑비


사랑비

정보
KBS2 | 월, 화 21시 55분 | 2012-03-26 ~ 2012-05-29
출연
장근석, 윤아, 김시후, 손은서, 서인국
소개
70년대 순수했던 사랑의 정서와 현시대의 트렌디한 사랑법을 동시에 펼쳐내 시대를 초월하는 사랑의 본질을 이야기하는 드라마다.

 

* 나윤권(본명 황윤권, 1984 5 14 ~ ).

호원대학교 실용음악학부 졸업, 데뷔 2004 1집 앨범 '중독'

 

노래 더 듣기 Tag(태그) 또는 검색창 è 가수/작곡가 이름 ex) 나윤권

블로그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스크랩 하는 분들은 링크를 삭제하지 마세요. 그리고 반드시 스크랩 글 상.하단에 반드시 출처 블로그 늙은코난을 명시하시기를 바랍니다. 링크 삭제나 출처 삭제는 고의적인 무단 스크랩으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 늙은코난대가를 바라고 음악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Introduce Album] 앨범 소개 (: 음반사 배포 자료)

 

차세대 한류스타 장근석과 소녀시대 윤아가 만들어가는 사랑이야기

'겨울연가'의 윤석호 감독과 오수연 작가 10년 만에 의기투합! KBS 월화 드라마 '사랑비'..

3 26일 첫 방송된 KBS 2TV 새월화드라마 '사랑비' 70년대와 2012년대 두 시대를 동시에 그리는 작품으로 180도 다른 1 2역 연기를 펼칠 젊은 배우들의 연기변신에 기대를 모으며 극에 신선한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70년대 부드럽고 다정다감한 미대생 '서인하'역과 2012년 까칠 포토그래퍼 '서준'역으로 분한 장근석은 두 가지 상반된 인물을 표하며 180도 다른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 예정이다.

무엇보다도 정통 멜로를 통해 그 어느 때 보다 더 깊어진 눈빛과 성숙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장근석은 배우로서 다양한 연기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벌써부터 기대되고 있다.

또한 70년대 수수하고 청순한 캠퍼스 여신 '김윤희'역과 2012년의 상큼발랄 대학원생 '정하나'역을 맡아 남성들의 로망을 자극할 윤아는 여배우로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며 '이동욱' '이선호'역으로 여성들의 모성본능을 자극할 김시후 역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방송 첫 회부터 삽입되는 첫 번째 싱글 '사랑은 비처럼'은 최고의 히트메이커 김형석이 곡을 만들고 심재희 작사, Zigzag-note가 편곡, 나윤권이 노래를 불렀다.

이 곡은 이미 예고편을 통해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와 같은 뛰어난 영상미에 잘 어울리는 곡으로 미디엄 템포에 나윤권의 담백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잘 녹아있다.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는 음악은 음원 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무료 다운로드 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노래를 만든 이들의 창작의 고통을 이해하기에 거절합니다. 그리고 블러그에 있는 다른 음악도 감상해 보세요.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