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BMK - 물들어 [라이브,MV,뮤비,노래 듣기,가사] 비엠케이 추천노래

올드코난 2012. 5. 21. 21:32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소울 대모/나가수 출신 BMK

BMK - 물들어

[가수] BMK /비엠케이 김현정 [장르] 소울 [제작] 작사/작곡 정지찬 [앨범] 3 999.9 (2007.03.02 | 도레미미디어)* 보이스코리아 시즌1 우승자 손승연 도전 원곡

손승연 버전 => http://oldconan.tistory.com/11943


[Music Video/Audio]

OBS 경인TV 출처 유튜브 realdocu 플러그인 *

 ☞ 열린음악회 출처 KBS뮤직공식 다음 tvpot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가수, 작곡가, 작사가 및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물들어

아티스트
BMK
앨범명
999.9
발매
2007.03.02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머리에 얹은 너의 손 나는 잊을 수가 없어서
내 아픈 가슴을 너의 익숙함으로 다시 감싸 줘야해

나에게 너의 손이 닿은 후 나는 점점 물들어
너의 색으로 너의 익숙함으로 나를 모두 버리고

물들어~ 너의 사랑 안에 나는
물들어~ 벗어날 수 없는 너의 사랑에
나를 모두 버리고 커~져만 가는 너의 사랑 안에 나는 이제

사랑은 손톱 끝에 물 들은 분홍 꽃잎처럼
네 안에 사는 걸 널 위해 변해 가는 걸 이제 모두 버리고

물들어~ 너의 사랑 안에 나는
물들어~ 벗어날 수 없는 너의 사랑에
나를 모두 버리고 커~져만 가는 너의 사랑 안에 나는 이제

손끝으로 파고와 목을 스친 상처로
심장 안에 머물며 나는 이제 너에게

물들어~ 너의 사랑 안에 나는
물들어~ 벗어날 수 없는 너의 사랑에
나를 모두 버리고 커~져만 가는 너의 사랑 안에 나는 이제
물들어~

 

[Introduce Album] 앨범 소개 (: 음반사 배포 자료)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 받아온 BMK!

몸이 스러질 듯한 절절한 감정으로 압도한다!

BMK 2년 만에 선보이는 순도 999.9% 앨범! [999.9]!!!

 

2005 2 2집 타이틀곡 '꽃피는 봄이오면'으로 폭넓은 대중으로부터 사랑을 받았던 BMK 2007 2 3 BMK 3 [999.9]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하루살이'를 대중들에게 선보입니다.

 

3집 타이틀곡인 '하루살이'는 작곡가 이승환과 히트 작사가 조은희의 작품으로 편하고 고급스런 팝 멜로디에 조은희의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떠난 사람에 대한 영원한 그리움과 사랑을 하루 살이에 빗대 외롭고 초라해 스러지듯 몸이 부러질지언정 변하지 않는 애닯은 맘을 잘 표현한 곡입니다.

앨범명 '999.9'의 의미도 신이 아닌 이상 100%의 완벽을 추구할 수 없지만 BMK 스스로 본인이 다할 수 있는 최대한의 애정과 노력을 앨범에 담았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앨범은 프로듀서 집단 MSC(매드소울차일드)의 전체 프로듀싱 지휘아래 자화상 출신 정지찬의 알란파슨스 프로젝트의 방대한 스케일과 멜로디를 연상케 하는 '물들어', 베일에 싸인 작곡가 A.T '여담' 이외에도 많은 작곡가와 작사가가 참여해 최고의 음반을 만들어 냈습니다.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올드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