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2년

핸섬피플 - 우이 우이, Woowei Woowei (보컬 테이)[MV,뮤비,노래 듣기,가사] 잘생겼니? 핸섬이니? 1집 Are You Handsome? 타이틀 곡/Handsome People - Woowei Woowei

올드코난 2012. 7. 5. 11:05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감성밴드 핸섬피플

☞ 잘생겼니? 핸섬이니? (Are You Handsome?) 핸섬피플 - Woowei Woowei (보컬 테이)

[가수/밴드] 핸섬피플/Handsome People 멤버: 테이(김호경), 최영호, 최재용 [장르] 댄스,일렉,[제작] ? [앨범] 1 Are You Handsome? (2012.07.05 플럭서스뮤직)

 

[올드코난 소개말] 나는가수다 시즌1 공식 마지막 탈락자는 테이였다. 그리고 마지막 광탈 가수였다. 아직도 잊을 수 없는 마이크를 잡은 손에서 흘러 나오는 그 엄청난 땀을 보면서 테이가 얼마나 긴장을 했었는지 개인적으로 많이 안타까웠다. 출연 전만 해도 같은 해 오페라스타 2011 우승자였기에 최고의 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했지만 테이 다운 무대를 보여주지 못하고 너무 일찍 나가수를 떠나게 되었는데, 벌써 7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이제 마음을 추스른 듯 핸성피플 1집으로 다시 시작한다. 이번 앨범은 과거 발라드 솔로 가수 테이와 핸섬피플 보컬 테이와의 확실한 경계라고 본다. 앞으로 솔로가수 활동도 병행 하겠지만 밴드 음악에 더 치중하겠다는 것을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주고 있다. 핸섬피틀 첫 정규앨범 1집 제목 Are You Handsome?은 곧이 곧대로 해석하면 너 잘생겼니?”라고 할 수도 있지만 핸섬(피플)이니?”라고 묻기를 바라는 그리고 우리는 핸섬피플이다라는 대답을 포함한 질문이다.

새롭게 당당하게 시작하는 핸섬피플 1집에는 '배다해'도 피처링으로 참여했는데, 자세한 설명은 하단에 플럭서스에서 배포한 글을 참고해 보시길.

자 그럼 핸섬피플 1집 타이틀곡 Woowei Woowei를 감상해 보자. 어깨가 저절로 들썩여 지는 노래 우이 우이~, 우이 우이 우…” 즐감.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fluxus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Introduce Singer] 감성밴드 핸섬피플

 

핸섬피플은 발라드 가수로 유명한 테이와 Keyboard & DJ를 맡은 프로듀서 최영호와 기타리스트 타토(최재용)로 이루어진 3인조 밴드로, 밴드 명에서 알 수 있듯 세련된 음악 속에 위트를 겸비한 밴드 핸섬피플은 장르의 구분 없이 대중들과 교감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추구하는 밴드

현재멤버 Tei (보컬), 최영호 (건반, DJ), 최재용 (기타)

 

가수 테이(Tei, 본명 김호경, 1983 4 4 ~ )

울산광역시 중구 중앙고등학교 졸업, 2002~2008년 경남대학교 건축학과 졸업 현재 경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재학중. 2003 1집 앨범 'The First Journey'로 데뷔. 2011 3인조 밴드인 핸섬피플의 보컬로 참여하여 《쉘위댄스》를 발표하였다.

2004년 제19회 골든디스크 신인가수상 듣기사랑은...향기를 남기고

2004년 중국 CNR 주최 한류가수시상식 남자신인가수상

2005 SBS 가요대전 본상

2009년 제17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가요부문 10대가수상
2011
년 오페라스타 시즌1 우승 (당시 결승 상대는 Jk김동욱)

 

* 플럭서스 뮤직 (Fluxus Music) 연예 엔터테인먼트 그룹. 주로 일렉트로니카와 록 계열의 가수들이 소속되어 있다. 2004년에 열린 제1회《한국대중음악상》〈올해의 레이블〉선정.

현재 소속가수: 러브홀릭스, 클래지콰이 프로젝트, 알렉스, 더블유 앤 웨일, 이승열, 박기영, 윈터플레이, 이바디, 안녕바다, 어반 자카파, 핸섬피플 등 실력파 가수들이 포진한 연예기획사.

 

플럭서스 뮤직 공식 사이트 http://www.fluxusmusic.com/

플럭서스 뮤직 공식 유튜브 http://www.youtube.com/fluxus

테이 팬카페 => http://cafe.daum.net/teiworld

 

[Introduce Album] 앨범 소개 (: 음반사 배포 자료)

 

스타일리시한 사운드, 댄서블한 리듬, 테이의 탄탄한 보컬이 어우러진 새로운 스타일의 밴드 Handsome People

지친 일상을 깨우는 유쾌한 일탈, Are you handsome?

 

감성어린 발라드로 오랫동안 넘버원으로 손꼽히던테이와 다방면의 음악작업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아온최영호’, 그리고 시나위등의 밴드를 거치며 펑키한 연주로 주목받아 온 기타리스트엄주혁이 세 명의  실력파 뮤지션의 음악을 모은 핸섬피플의 첫 정규앨범 [Are you handsome?]이 오랜 베일을 벗고 모습을 드러낸다.

 

[앨범 수록곡]

1. Are you handsome?

의도적인 LP사운드와 세련된 현대적 사운드가 절묘하게 조화된 곡으로club instrument로도 적합한, 신나고 감각적인 곡이다. 반복적인 멜로디를 서정적인 휘파람과, 보코더를 사용한 인위적인 목소리 변조로 동시에 표현함으로써 미묘하고도 유쾌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올드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