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백수와 조씨 - CKP [MV,뮤비,노래 듣기,가사] 추천 인디 듀엣 Becks & Josh

올드코난 2012. 7. 22. 16:28
반응형

 

 좋은하루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인디 뮤지션/듀엣 백수와 조씨

  ♪ 백수와 조씨 - CKP 

[차례] 1. 요약  2.뮤직비디오 3. 노래가사 4.참고 5. 가수/앨범 소개 

[가수/듀엣] 백수와 조씨/ Becks & Josh 강백수 (강민구,보컬, 기타), 조씨 (조현철, 하모니카, 퍼커션) [장르] 인디/포크 [제작] 작사/작곡 강백수;편곡 백수와 조씨 [앨범] [EP] 두 파산 (2012.07.20 미러볼뮤직) *

 

[올드코난 소개말] 1년전 2011 7월에 아이헤브어드림을 듣고 바로 이들의 음악을 블로그에 소개했다. 지금까지 많은 가수(특히 신인,인디) 쪽에서 신곡 소개를 부탁한다.

그 중에서 첫 인상이 가장 강렬했던 뮤지션 중에 하나가 바로 백수와 조씨, 자유로운 가사와 소탈하면서 대중적인 이들의 노래는 따라 부르기도 쉽고 현실적이고 직설적이어서 어렵지도 않다.

이 노래 CKP는 3월에 싱글로 처음 발표가 되었는데, 한 번 들어보면 이들의 음악이 무척 해학적이면서 낭만적임을 알게 될 것이다. 아직은 덜 알려졌지만 그래도 꾸준히 팬들을 확보해 나가고 있는 공식데뷔 1년차 듀엣 백수와 조씨 앞으로도 계속 관심있게 지켜보자. 10cm 아성을 넘보는 백수와 조씨 신곡 CKP 감상해 보시길. 그리고 이들의 대표곡이며 공식 데뷔곡 '아이헤브어드림' 역시 감상해 보기를 권한다.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min9dang 플러그인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Lyrics] 백수와 조씨 CKP 노래가사

 

그런 눈으로 바라 볼 필요 없어 너 보러 온 거 아냐

한 시간을 달려 왔지만 아냐, 너 보러 온거 아냐

샤워를 하고 속옷을 입다가 문득 생각났어

너의 집에 벗어 두고 온 비싼 팬티 한 장

 

캘빈 클라인 팬티 캘빈 클라인 팬티

너와의 처음을 위해 샀던 비싼 팬티

이제는 널 만날 핑계가 되어

 

캘빈 클라인 팬티 캘빈 클라인 팬티

바보같은 나 끝내 건넬 수 없었던

밤새워 눌러 쓴 편지 한 장

 

캘빈 클라인 팬티 캘빈 클라인 팬티

집어 들고서 집에 돌아오는 길에

야속한 눈물만 멍하니 흘러

 

캘빈클라인 팬티 캘빈 클라인 팬티

바보같은 나 여전히 아름다운 너

화 내는 얼굴도 예쁘더라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본문 하단 추천을 클릭 하시거나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 등)으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올드코난 (Old Conan)

[Reference 참고] *

노래 더 듣기 Tag(태그) 클릭 è http://oldconan.tistory.com/tag/백수와 조씨

▣ 아이해브어드림 듣기 => http://oldconan.tistory.com/7103

 

 

다른 가수를 쉽게 찾기 상단 주소창 è http://oldconan.tistory.com/tag/가수이름" 입력

블로그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스크랩 하는 분들은 링크를 삭제하지 마세요. 그리고 반드시 스크랩 글 상.하단에 반드시 출처 블로그 올드코난을 명시하시기를 바랍니다. 링크 삭제나 출처 삭제는 고의적인 무단 스크랩으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Introduce Singer] 인디/듀엣 백수와 조씨

 

2010, 국문과 동기 강백수 (기타, 보컬)와 조씨 (하모니카, 퍼커션)이 만나 결성하였다.

홍대 씬과 거리공연을 주 무대로 활동하다가 2011년 여름, EP앨범 [난 슬플 땐 기타를 쳐, 음악과 당신만이 날 위로할 수 있거든]을 발매하였으며, 2012 3, 싱글앨범 [CKP]를 발매하였다.

 

백수와 조씨 홈피 => http://club.cyworld.com/bandkbs

010-7668-0950, anomia9@hotmail.com, 강백수

010-6330-9793, jhcduck@hanmail.net, 조씨

 

[Introduce Album] 앨범 소개 (: 음반사 배포 자료)

 

백수와 조씨 [두 파산]

즐겁다. 살아있는 말들이 음악이라는 옷을 입고 날아다니는 모습을 보는 게 즐겁다.

부럽다. 살아 움직이는 말들을 체포해 이렇게 오선지 속에 가둘 수 있는 능력이 부럽다.

백수와 조씨의 두 번째 앨범. 축하와 성원과 추천과 기대와 질투를 한꺼번에 보낸다.

-정철(카피라이터/나는 개새끼입니다, 내 머리 사용법, 불법사전 등 저자)

후크 송에 실린 각양각색의 사랑노래들. 얄미운 로맨티스트 백수와 조씨의 거부할 수 없는 프로포즈두 파산’ -송용창(재즈 뮤지션, 2012항해발매)

 

블로그 올드코난 (Old Conan)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