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데이라이트 강연경 - 가을날의 동화 (Feat. 타우)[노래 듣기,가사] 강연경 노래모음 / Daylight

올드코난 2012. 7. 26. 13:28
반응형

 

 좋은하루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모던 락 밴드 데이라이트 보컬 강연경 데이라이트 강연경 - 가을날의 동화 (Feat. 타우)

[차례] 1. 요약  2.뮤직비디오 3. 노래가사 4.참고 5. 가수/앨범 소개 

[가수/밴드] 데이라이트 / Daylight 멤버 강연경, 신동우,임성오 [장르] 랩 발라드 [제작] 작사 타우; 작곡 타우, E Sang, [앨범] [싱글] 가을날의 동화 (2010.10.11 SK 커뮤니케이션즈)

[Music Video/Audio]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DUCDUYDAOVN 플러그인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Introduce Singer] 모던 락밴드 데이라이트 보컬 강은경

 

데이라이트(Daylight) 본명 강연경 (1982 3 22 ~, 보컬, 기타) 여자 솔로 가수. 2004 3, 첫 음반 《First Album》 발매, 같은 해 6월 영화 《아는 여자》 OST 참여. 2012 6월 싱글 《그대 내 마음에》 발매. 2006년에 크게 히트한 가수 이루의 '까만안경'에서 여성 보컬 부분 피처링을 맡아 유명세를 얻었다.

 

[Introduce Album] 앨범 소개 (: 음반사 배포 자료)

 

코끝에 바람이 묻고 머릿결 사이에도 선선한 바람이드는 이 가을

데이라이트와 타우가가을날의 동화로 모두의 마음을 울린다...

 

랩발라드장르에 있어서 더 이상에 설명이 필요 없는 프로듀서이자, 이 장르에 보증수표가수인 타우와 여리고 소녀 적인 보컬을 가진 데이라이트가 2010 10월 가을의 향수를 떠오르게 하는 감성표 랩발라드가을날의 동화로 우리의 마음의 문에 노크를 한다.

 

지난해 가을 각종 온라인 차트상위권에 머물렀던가을로란 곡으로 이미 호흡을 맞추었던 이 두 뮤지션의 음악은 많은 관계자들이 물(?)이 올랐다는 표현을 아끼지 않는 타우의과 공감을 중요시 하는 디테일한 그만의 가사표현법에 첫 번째 귀를 기우려 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가을이란 소재를 이보다 잘 표현할 수 있을까(?)란 생각을 가사진행에서 누구나 느낄 수 있을 것이며 데이라이트의 보컬파트에서도 느껴지는 멜로디와 가사에 애절함은 정말 가을이면 감성적인 이들은 누구나 느껴 봄직한 이야기이다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