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00년대

김경호 - 데려오고 싶다 [MV,뮤비,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2. 8. 22. 20:16
반응형

추천 최고의 락커/나는가수다 명예졸업자, 나가수 언니 ♪ 김경호 데려오고 싶다

[가수] 김경호/ Kim, Kyung-Ho [장르] 락 발라드 [제작] ? [앨범] 9.5집 Alive (2009.6 CJ E&M).25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데려오고 싶다

아티스트
김경호
앨범명
Alive
발매
2009.06.25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아무것도 할수없네요
자꾸만 생각나
마음이 가는곳
언제나 그대가 서있어


처음부터 안되는 우리
다 알고 있어요
먹먹한 가슴을 참아도 봤지만 안되요
이 사랑 때문에 내속이 다 타버려도 갖고싶어
데려오고 싶은걸 어떡해요


사랑한다고 내품에 안고싶다고
우연처럼 실수라도 해서 다
알았으면 오늘이 항상 마지막 날 같아
미치게 그댈 보고싶어요


다른 사람곁에 있어도
마음은 날줘요
그마음 따라서 눈물도 한숨도 버티게
이 사랑 때문에 내속이 다 타버려도
갖고싶어 데려오고 싶은걸 어떡해요


후회한데도 내 삶이 잘못된데도
단 한번만 사랑할 수 있다면 그댈 원해
오늘이 항상 마지막 날 같아
내사랑 데려오고 싶어요



[Introduce Singer] 최고의 락커/나가수 언니 김경호

 

김경호(金京浩, 1971 6 7 ~ ) 가수,락커. 1994 1집〈마지막 기도〉로 데뷔.

2집 수록곡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은 m.net 차트에서 9주간 1위를, MBC 인기가요50 차트에서 2주간 1위를 차지하였다. 이후 3집에서 〈나의 사랑 천상에서도〉, 4집에서 〈비정〉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메인스트림 록스타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였다 . 또한 2002년 드라마 시리즈 명성황후 OST 앨범에 참여하였다. 9.5집 앨범 〈Alive〉는 2009 6 25일에 출시되었다. 대퇴골두무혈성괴사증을 앓고 있었으나 2008 7월경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다시 정상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2011년 나는가수다 출연 7차경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시즌1 마지막 명예졸업자가 되었다.

김경호 추가 설명 위키백과 참조 => 김경호

김경호 사이트 => http://www.kimkyungho.com/

 

[Introduce Album] 앨범 소개 (: 음반사 배포 자료)

 

다시 한번 도약하는 살아있는 전설 김경호 9.5 “Alive” 앨범을 발매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