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Bobo 보보, 강성연 - 늦은 후회 [음악캠프,MV,뮤비,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2. 9. 29. 20:18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Kpop POP 음악감상, TV 리뷰, 세상사는 이야기 블로그

 좋은하루

 Kpop/배우 강성연 가수 데뷔곡  ♪ Bobo 보보, 강성연 - 늦은 후회 

[가수/배우] Bobo (보보, 강성연)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 양재선; 작곡 김형석 [앨범] 1집 Bobo (2001.12.06M) *

[Music Video/Audio]

☞ 음악캠프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kmseong 플러그인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늦은 후회

아티스트
Bobo
앨범명
Bobo
발매
2001.12.06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얼마나 한참을 서있었는지 멀리 너의 모습 보면서
그 모습 사라 질 때까지 나의 발걸음은
움직일 수 조차 없었지

내가 어떤 사랑 받았었는지 내가 어떤 아픔 줬는지
이제야 널 보낸 후에야 돌아선 후에야
다시 후회하고 있잖아

떠나 간 다른 사랑 때문에 비틀거리던 나를
힘들게 지켜주던 널 바라보지 않았지

그렇게 사랑이 온 지 몰랐어 기대어 울기만 했잖아
그런 내 눈물이 너의 가슴으로 흘러 아파하는 널 나는 밀어냈었지

사랑은 떠난 후에야 아는지 곁에 두고서 헤매인 건지
이제야 알겠어 너에게 기대어 울던 그 순간들이
가장 행복했었던 나를


내가 어떤 사랑 받았었는지 내가 어떤 아픔 줬는지
이제야 널 보낸 후에야 돌아선 후에야
다시 후회하고 있잖아

떠나 간 다른 사랑 때문에 비틀거리던 나를
힘들게 지켜주던 널 바라보지 않았지

그렇게 사랑이 온 지 몰랐어 기대어 울기만 했잖아
그런 내 눈물이 너의 가슴으로 흘러 아파하는 널 나는 밀어냈었지

사랑은 떠난 후에야 아는지 곁에 두고서 헤매인건지
이제야 알겠어 너에게 기대어 울던
그 순간들이 가장 행복했었던 나를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