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Best

밴드 들국화 - 제발 (보컬 전인권)[방송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들국화 2집 추천 노래

올드코난 2012. 11. 1. 23:50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80년대 최고의 락밴드 들국화 최고의 앨범 'LIVE CONCERT' 노래모음

좋은하루

 밴드 들국화 - 제발 (보컬 전인권) 

[차례] 1. 요약 2.오디오 3. 노래가사 4.참고/가수/앨범 소개

▣ 요약 ▣ [가수/밴드] 들국화 (A Wild Camomile) [장르][제작] 작사/작곡 최성원 [앨범] 2집 들국화 II (1986, 서라벌레코드) [소개말] *들국화 2집은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 그래서 이 노래를 몰랐던 사람들이 많았다. 놀러와 404회 (2012.9.24)에서 전인권이 불러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26년전 이 노래를 불렀을 때와는 감정의 깊이가 달랐다. 우여곡절 많은 전인권의 인생을 이 노래로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이 노래는 최성원이 만들었는데, 들국화 명곡은 모두 그에게서 나왔다. 어찌보면 진정한 들국화는 바로 최성원이 아닐까.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 베스트 앨범 수록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 놀러와 출연 당시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entertainment 플러그인 *  

 ☞ 방송 동영상 출처 KBS뮤직공식 다음 tvpot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Lyrics] 밴드 들국화 제발 노래가사

 

[Introduce Singer]


들국화

정보
Group | 대한민국 | 결성: 1983.10
장르
-
대표곡
걷고, 걷고
멤버
전인권, 최성원, 주찬권

80년대 최고의 락 밴드 들국화 결성멤버: 보컬 전인권, 베이스 최성원, 키보드 허성욱, 기타 조덕환, 드럼 주찬권.

1985년 결성 1986년 9월 〈그것만이 내세상〉, 〈행진〉 을 비롯하여 앨범 전곡이 히트한 전설적인 첫 번째 앨범을 발표했으나, 2집의 실패 후 구성원들 간의 음악적 견해 차이로 해체되었다. 1집 《들국화》는 2007년 경향신문에서 선정한 한국대중음악 100대 명반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다시금 화제가 되었다. 2012년 재결성

▣ 설명 위키백과 => 들국화 (밴드)

 

글의 오타,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