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롤러코스터 - Last scene [포유,MV,뮤비,노래 듣기,가사] 3집

올드코난 2012. 11. 8. 21:45
반응형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 등)으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좋은하루

롤러코스터 - Last scene 

[차례] 1. 요약 2.뮤직비디오 3. 노래가사 4.참고/가수/앨범 소개

▣ 요약 ▣ [가수/밴드] 롤러코스터 (roller coster, 롤코)멤버:조원선, 지누, 이상순 [장르] 일렉트로니카 [제작] 작사/작곡 조원선;편곡 조원선,최진우 [앨범] 3집 Absolute(2002.03.22)

 [Music Video/Audio]

☞ 포유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Lyrics] 롤러코스터 Last scene 노래가사

 

나는 아무말도 못했다 그자리에 그냥 서있다

니가 하는 말이 무슨 뜻인지를 한참 후에서야 알았다

 

그래 모든 것은 변했다 변하지 않은 것은 없었다

내가 있는곳에 너는 없다는걸 한참 후에서야 알았다

 

다행히도 시간은 흐르고 아무렇지 않게 너의 이름을 말하고

 

이제는 다 지난 얘기라고 큰 소리로 웃어 보기도 하고

나 답지도 않은 말을 하고 사람들은 내가 변했다고 해

 

그래 모든 것은 변했다 변하지 않는 건 없었다

내가 있는 곳에 너는 없다는 걸 한참 후에서야 알았다

 

다행히도 시간은 흐르고 아무렇지않게 너의 이름을 말하고

 

이제는 다 지난 얘기라고 큰 소리로 웃어보기도 하고

나답지도 않은 말을 하고 사람들은 내가 변했다고

 

그러다 어떤 날은 화가 나고 큰 소리로 울어 보기도 하고

넌 더 힘들 거라 상상해도 아무 것도 달라지는 건 없어

 

이제는 다 지난 얘기라고 큰 소리로 웃어보기도 하고

나답지도 않은 말을 하고 사람들은 내가 변했다고

 

그러다 어떤 날은 화가 나고 큰 소리로 울어보기도 하고

넌 더 힘들거라 상상해도 아무 것도 달라지는 건 없어

 

[Reference 참고]

노래 더 듣기 Tag(태그) 클릭 => http://oldconan.tistory.com/tag/

 

▣ 추천 Tag(태그) => 90 가요, 노래, 노래, ,

 

[Introduce Singer]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지누, 조원선, 이상순으로 구성된 모던 록 밴드.

1999 1집 《Roller Coaster》로 데뷔, 처음 롤러코스터의 음악이 소개 되었을때 음악전문가들은 이들의 음악장르를 대개 애시드 재즈 나 혹은 애시드 팝 이라고 분류해 놓았으나, 일렉트로니카나 훵크스타일의 곡도 발표하면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1999년 결성해 멤버의 변화없이, 2006년까지 5장의 정규앨범과 한장의 라이브앨범을 내놓고 있다.

2008년 현재는 활동휴지 기간으로 멤버 중 보컬인 조원선은 2009년에 솔로 앨범을 발매하였다 


롤러코스터

정보
Group | 대한민국 | 결성: 1999
장르
-
대표곡
유행가
멤버
조원선, 지누, 이상순

올드코난 (Old Conan)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 글의 오타,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