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달래음악단 - 멋쟁이 [음악중심,MV,뮤비,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2. 11. 13. 20:21
반응형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 등)으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좋은하루

달래음악단 - 멋쟁이 

[차례] 1. 요약 2.뮤직비디오 3. 노래가사 4.참고/가수/앨범 소개

▣ 요약 ▣ [가수/그룹] 달래음악단 [장르] 트로트 [제작] 작사 정인; 작곡 임강현 [앨범] 싱글 멋쟁이 (2006.08.14 ㈜오감엔터테인먼트) *탈북여성5인으로 구성된 트로트 그룹

 [Music Video/Audio]

☞ 음악중심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gient 플러그인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Lyrics] 달래음악단 멋쟁이 노래가사

 

샤라랄랄라 내사랑 당신은 멋쟁이

 

백년도 조금 모자란대요 나만을 사랑하기엔

보고있어도 보고싶다고 가끔씩 날 울리네요

 

천년도 조금 모자란대요 나만을 사랑하기엔

좋아한다고 사랑한다고 내 마음을 가져가네요

 

그대의 눈빛에 난 자꾸 빠져드네요

나보다 나를 더 더 많이 사랑한 그사람

샤라랄랄라 내사랑 나밖에 모르는 사랑

샤라랄랄라 내사랑 당신은 멋쟁이

 

백년도 조금 모자란대요 나만을 사랑하기엔

보고있어도 보고싶다고 가끔씩 날 울리네요

 

천년도 조금 모자란대요 나만을 사랑하기엔

좋아한다고 사랑한다고 내 마음을 가져가네요

 

그대의 눈빛에 난 자꾸 빠져드네요

나보다 나를 더 더 많이 사랑한 그사람

샤라랄랄라 내사랑 나밖에 모르는 사랑

샤라랄랄라 내사랑 당신은 멋쟁이 당신은 멋쟁이

 

 

[Reference 참고]

노래 더 듣기 Tag(태그) 클릭 => http://oldconan.tistory.com/tag/가수이름

▣ 추천 Tag(태그) => 90 가요, 노래, 노래, ,

 

[Introduce Singer]


달래 음악단

정보
Group | 대한민국 | 결성: 2006
장르
-
대표곡
홍콩아가씨
멤버
한옥정, 허수향, 강유은, 임유경, 이윤경

달래음악단: 오렌지 엔터프라이즈 소속의 5인조 여성그룹. 2006년 8월 디지털 싱글앨범 "멋쟁이", 2007년 4월 정규음반 "리메이크앨범"을 냈다. 대한민국 최초의 탈북자 트로트가수로 데뷔 당시 해외 유명방송에서도 관심을 보일 정도로 화제가 되었다.

한옥정(리더, 보컬) 1978년 4월 23일 출신지 : 북한 평안남도 평성시

허수향(무용) 1984년 11월 7일 출신지 : 북한 함경북도 회령

이윤경(무용) 1984년 4월 8일 출신지: 북한 함경북도 무산

강유은(아코디언) 1987년 1월 31일 출신지 : 북한 평안남도 평양시

임유경(아코디언, 서브보컬) 1987년 3월 17일 출신지 : 북한 함경북도 온성

 

올드코난 (Old Conan)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 글의 오타,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