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2년

스탠딩 에그 - 매일 그대를 (With Wind)[노래 듣기,가사] Standing Egg

올드코난 2012. 12. 14. 16:34
반응형

☞  매일 그대를... 그리워 하는 일. 누군가를 쉽게 잊을 수 없다면, 이 노래 추천합니다. 작곡가 그룹 스탠딩 에그의 잊을 수 없는 사랑을 그리워 하는 노래 매일 그대를.

좋은하루

스탠딩 에그 - 매일 그대를 (With Wind) 

[차례] 1. 요약 2.뮤직비디오 3. 노래가사 4.참고/가수/앨범 소개

▣ 요약 ▣ [가수/그룹] 스탠딩 에그 (Standing Egg)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편곡 egg1, egg2, egg3 [앨범] [싱글] 매일 그대를 (With Windy) (2012.12.14 born ) *

[Music Video/Audio]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standingEGG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스탠딩 에그 매일 그대를 (With Windy) 노래가사

 

가슴 속에 멍든 추억은 천번쯤 다시 태어나도 아프겠죠

가슴 찢기도록 죽을 것 같은데 이렇게 하루 더 살아지네요

 

숨 쉰다는건 사랑 한다는거죠 멈춰보려고 애를 써도 안되네요

 

눈물 어떻게든 참을게요 아픔 어떻게든 견뎌낼게요

하지만 한가지 나도 막을 수가 없는건

매일 그대를 그리워하는일, 매일 그대를 그리워하는일 

 

가슴 속에 남은 눈물은 천번쯤 다시 태어나도 흘리겠죠

내가 그댈 잊고 살아간다는건 그대에게 나도 잊혀진거죠  

 

눈 뜬다는건 잊지 못했단거죠 잊혀질까봐 눈감을 수도 없네요

 

눈물 어떻게든 참을게요, 아픔 어떻게든 견뎌낼게요

하지만 한가지 나도 막을 수가 없는건

매일 그대를 그리워하는일 

 

사랑했던 날들이 자꾸 멀어지네요, 없었던 일들처럼 

 

눈물 멈춰지지가 않아요 아픔 견디기 힘들것 같아요

하지만 오늘도 내가 살아야만 하는건

내일 그대를 볼 수 있을까봐, 내일그 대를 볼 수 있을까봐

[Reference 참고]

노래 더 듣기 Tag(태그) 클릭 => http://oldconan.tistory.com/tag/스탠딩 에그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