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네버마인드 - Hoi Hoi, 호이 호이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KOREAN IDOL POP PUNK BAND 네버마인드 호이호이

올드코난 2013. 1. 28. 14:00
반응형

KOREAN IDOL POP PUNK BAND 네버마인드는 기존의 K POP 시장에 신선함을 불어넣을 색다른 아이돌 밴드이다. 네버마인드의 밴드명은 펑크밴드의 시초인 영국의 ‘SEX PISTOLS’의 앨범 ‘Never mind the bollocks here’s the SEX PISTOLS’에서 왔으며, 시대를 풍미했던 시애틀 얼터너티브 밴드 ‘NIRVANA’ 의 대작 ‘NEVER MIND’의 영향 역시 받았다. 디자인 대학으로 유명한 홍익대학교 디자인과 출신인 팀의 보컬 G,ONE(지원)이, 역시 같은 학교 출신인 기타리스트 CHANG HA(창하)와 함께 팀의 시초를 이루고 드러머 INO(이노)와 베이스 JI HOON(지훈)과 함께 ‘NEVER MIND’를 탄생시켰다.

네버마인드 - Hoi Hoi, 호이 호이 

[차례] 1. 요약 2.뮤직비디오 3. 노래가사 4.참고/가수/앨범 소개

▣ 요약 ▣ [가수/밴드] 네버마인드 멤버:지원 (보컬), 창하 (기타), 지훈 (베이스), 이노 (드럼): [장르][제작] 작사 G.One;작곡 G.One, Chang Ha; 편곡 Chang Ha [앨범] [EP] Shooting Star(2013.01.28 ㈜투이스트뮤직)

[Music Video/Audio]

☞ 뮤비 출처/소유권 유튜브 ktmusicable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네버마인드 Hoi Hoi, 호이 호이 노래가사

 

그대만 보면 Hello 호이호이

웃음만 자꾸 나와요 그댄 나만의 la la la

 

비가 내리네요 아직도 그댄 지금 뭐하고 있나요

쓸데 없이 자꾸 생각나네요

비는 맞지마요 이쁜머리 다젖어요

Oh 그대 또 그대 My 그대 항상 그대 생각해

 

그대는 지금 나와같은 생각 하나요

그대 내게 올래요 아님 내가 갈까요 그대 꿈을 꿀래요

 

그대만 보면 Hello 호이호이

웃음만 자꾸 나와요 그댄 나만의 la la la

그대만 보면 Hello 호이호이

신나는 일만 생겨요 그댄 나만의 la la la

 

하루가 끝나요 오늘도 그댄 지금 뭐하고 있나요

하루종일 그댈 생각했어요

잠도 안 오네요 잠시 전화해도 되요

Oh 그대 또 그대 My 그대 항상 그대 생각해

 

그대는 지금 나와같은 생각하나요

I cant wait please just tell me now

그대 내게 올래요 아님 내가 갈까요

그대 꿈을 꿀래요

 

그대만 보면 Hello 호이호이

웃음만 자꾸 나와요 그댄 나만의 la la la

그대만 보면 Hello 호이호이

신나는 일만 생겨요 그댄 나만의 la la la

 

Always wanna be you want and I always wanna be you got

and I always wanna stand with you and I always wanna lie with you

 

기다려 왔어 이 순간만 절대 놓치고 싶진않아

I always stand here for you be my girl be my girl be my girl

 

그대만 보면 Hello 호이호이

웃음만 자꾸 나와요 그댄 나만의 la la la

그대만 보면 Hello 호이호이

신나는 일만 생겨요 그댄 나만의 la la la

 

Always wanna be you want and I always wanna be you got

and I always wanna stand with you and I always wanna lie with you

and I always wanna be with you

Yeah I already know these gonna happen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