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리쉬 - 메아리 [노래 듣기,가사] 떠나고 싶어도 떠날 수 없는 여자의 슬픈 사랑

올드코난 2013. 3. 19. 12:25
반응형
Soul & Urban Style Music 을 추구하는 신예 여성그룹 리쉬 (Lishe). [제목] 리쉬 - 메아리 [가수/여성 듀엣] 리쉬 (Lishe) 멤버:황도혜, 강소라 [가수/작곡가] 양정승 (Yang, Jung-Seung, Kiroy Y)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양정승;편곡 Moz, 양정승, 어3거북이 [앨범] [EP] Winner(2012.12.04 ㈜키로이와이그룹) [설명] 타이틀곡 “메아리”는 세련된 신스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리듬&베이스에 중점을 두고 슬픈 멜로디구성으로 어우러진 감각적인 음악이다. 떠나고 싶어도 떠날 수 없는 여자의 슬픈 사랑과 바람이 담긴 노래. 사랑하는 남자를 잃고 싶지 않아서 자신의 모든 것을 바꿔서라도 남자를 잡고 싶다는 애절하고 눈물나는 사랑이야기를 보여준다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KiroyYGroup1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리쉬 메아리 노래가사

 

불러도 대답 없고 불러도 말이 없고 만날 때만이라도 다정하길 바랬는데

이별을 너무 쉽게 하는 너라서 상처뿐인 나도 지쳐버렸어

 

널 위한 최선이 놔주는 거라면 쉽게 모든 걸 다 주지 않았어

사랑했었잖아 행복하게 해 준댔잖아 날 독하게 만들고 이젠 모른 체 하니

 

늦었어 사랑받기엔 나 지쳐버렸어 내가 그리 싫었니 말조차 못하니

미안해 그 한마디만 해주면 돼잖아 너의 나쁜 마음 안에 살았던 내가 어리석었어

 

첨엔 관심 없는 척 사소한 질문에도 웃어주며 말했던 네가 너무 멋있었어

특별한 기분까지 만들어줬던 너의 모든 것이 너무 좋았어

 

나 바보 맞나봐 그리워하잖아 너를 잊고 싶은게 아닌가봐

그래도 좋나봐 자꾸 네가 보고 싶어져 널 잊고 싶어질수록 자꾸 늪에 빠져가

 

늦었어 사랑받기엔 나 지쳐버렸어 내가 그리 싫었니 말조차 못하니

미안해 그 한마디만 해주면 돼잖아 너의 나쁜 마음 안에 살았던 내가 어리석었어

 

혼자서 사랑했나봐 나 웃어도 눈물이 나올 것 같아 너무나 아파...

 

거짓말이야 헤어지잔 그 말도 다 거짓말이야 네게 관심 받고 싶어 그랬어

이렇게 하면 네가 다시 내게 돌아올까 봐 웃으며 나를 불러줄까 봐

사랑해 떠날 수 없어 나 오직 너뿐야 나를 버리지 말아 날 버리지 말아

(널 사랑해 가지마 널 사랑해 너뿐야 oh~ oh~ )

세상 끝까지 널 따라갈거야 내가 잘할게 내 곁으로 돌아와...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