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배두훈, 김현수 - 어떤이의 꿈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보이스코리아 시즌2 배틀라운드

올드코난 2013. 4. 13. 09:29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오디션의 끝판왕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2 배틀라운드 경연 노래모음 [제목] 배두훈, 김현수 - 어떤이의 꿈 (원곡 봄여름가을겨울) [가수/대결자] 배두훈, 김현수 [장르] 팝,락 [제작] 작사/작곡 김종진 [앨범] 미정 [설명] 2013년 4월 12일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2 8회, 배틀라운드 4차 경연; 신승훈 팀/그루브 보이스' 배두훈 vs '감성 보이스' 김현수, 결과는 배두훈 KO진출, 그리고 백지영 코치가 김현수를 스카웃해 둘다 KO에 진출하는 기쁨을 맛봤다.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배두훈, 김현수 어떤이의 꿈 노래가사 (보코 버전)

 

어떤 이는 꿈을 간직하고 살고

어떤 이는 꿈을 나눠주고 살며

다른 이는 꿈을 이루려고 사네

 

어떤 이는 꿈을 잊은 채로 살고

어떤 이는 남의 꿈을 뺏고 살며

다른 이는 꿈은 없는 거라 하네

 

세상에 이처럼 많은 사람들과 세상에 이처럼 많은 개성들

저마다 자기가 옳다 말을 하고 꿈이란 이런 거라 말하지만..

 

나는 누굴까? 내일을 꿈꾸는가? 나는 누굴까? 아무 꿈 없질 않나?

나는 누굴까? 내일을 꿈꾸는가? 나는 누굴까? 혹 아무 꿈

 

세상 사람들 모두 다 꿈꾸고, 꿈꾸는 사람들 모두 다 춤추고

신승훈 코치와 우연히 춤추고, 울다가 웃다가 신나게 놀다가 미치겠네

 

나는 누굴까? 내일을 꿈꾸는가? 나는 누굴까? 아무 꿈 없질 않나?

나는 누굴까? 내일을 꿈꾸는가? 나는 누굴까? 혹 아무 꿈

 

나는 누굴까 여긴 어딘가, 난 누굴까, 난 누굴까

꿈을 찾아 또 다른 세상을 찾아서 간다네

나는 누굴까 여긴 어딘가, 또 다른 꿈을 세상을 찾아서

 

나는 누굴까? 내일을 꿈꾸는가? 나는 누굴까? 혹 아무 꿈

세상 모든이의 꿈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