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선우정아 - 뱁새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2집/ 나의 인생 한번쯤 날고 싶다...

올드코난 2013. 4. 23. 09:48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싱어송라이터, 재즈보컬리스트 선우정아 두 번째 정규 앨범 [제목] 선우정아 - 뱁새 [가수] 선우정아 (Sunwoo, Jeong-Ah) 러쉬 라이프 (Lush Life)멤버 [장르] R&B, [제작] 작사/작곡/편곡 선우정아 [앨범] 2집 It's Okay, Dear(2013.4.2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msberrysound 플러그인 *  

☞ 라이브 출처/소유권 유튜브 TheDigitalrecord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선우정아 뱁새 노래가사

 

새 옷을 차려 입고 거울 앞에 섰는데 어색하기가 짝이 없구나

그토록 탐을 냈던 값비싼 외투인데 이건 내게 어울리지 않아

이건 내게 어울리지가 않아

 

나도 쟤처럼 멋들어지게 차려 입으면 훨훨 날아갈 줄 알았어

점점 걔 같은 옷들로만 가득 찬 나의 인생을 보며 쓴웃음만 이걸 다 갖다

 

버릴 수도 없고 해서 입고 나왔는데 쥐구멍 찾아 숨고 싶구나

그들에겐 꼭 맞는 어여쁜 외투인데 나한테만 어울리지 않아

나만 엄청 어울리지 않아

 

나도 쟤처럼 멋들어지게 차려 입으면 훨훨 날아갈 줄 알았어

점점 걔 같은 옷들로만 가득한 나의 인생을 보며 스쳐가는 생각들 내게도

그런 날이 올까..

 

나난나나 나도 좀 날아보자 나도 새다, 같이 좀 날아가자 넌 너무 빨라

 

나도 쟤처럼 넓은 둥지에 태어났다면, 쟤처럼 비싼 깃털이 남아돈다면

쟤처럼 힘센 날개를 달아본다면, 훨훨 날아갈 줄 알았어

그러나 나는 나

 

새 옷을 차려 입고 거울 앞에 섰는데, 이건 내게 어울리지 않아

이건 내게 어울리지 않아, 이건 내게 어울리지가 않아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