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제이레빗 - 특별한 바램 [라이브,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SAVe tHE AiR GREEN CONCERT 시즌 2 컴필레이션 앨범

올드코난 2013. 4. 25. 20:30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아름답고 즐거운 사랑스런 듀엣 [제목] 제이레빗 - 특별한 바램 [가수/듀엣] 제이레빗 /J Rabbit 멤버 정다운, 정혜선 [장르] 인디,포크 [제작] 작사/작곡 제이레빗 [앨범] SAVe tHE AiR Green Concert Vol.2 (2012.2.9 파스텔뮤직) [설명] 젊은 감각의 항공사 진에어와 뮤지션들이 함께 만드는 감각적인 환경캠페인, 한 그루의 나무 아래, 시원한 그늘같은 SAVe tHE AiR GREEN CONCERT 시즌 2 컴필레이션 앨범

[Music Video/Audio]

☞ 문화콘서트 난장 출처/소유권 유튜브 nanjangcon 플러그인 *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friendzne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제이레빗 특별한 바램 노래가사

 

걷다보니 여기까지왔네요, 홀로서는 나를 바라보아요  

생각보다쉽진 않네요, 결코 내 맘대로 되지않는 하루하루가 답답하죠

 

잠시 한번 주윌 둘러 보아요, 홀로 사는 많은 이를 만나요  

생각보다 외롭지않죠, 나와 같은 누군가와 동행하는것

같은 길을 걸어가는 것

 

오 아름다운 우리바램이 지나간 시간속에 잃어버린꿈이라해도

꿈이라해도.. 나는 행복한 내 삶의 유일한 사람이죠

 

다시한번 힘을내봐요, 하고 싶은 일이 많았잖아요  

추억속에 꿈들을 찾아, 실패해도 포기하지 않고 살아가는것

그렇게 배워가는 것

 

오 아름다운 우리 바램이, 지나간 시간속에 잃어버린 꿈이라 해도

꿈이라해도.. 나는 행복한 내 삶의 유일한 사람이죠

 

오 아름다운 우리 바램이, 지나간 시간속에 잃어버린 꿈이라 해도

꿈이라해도.. 나는 행복한 내 삶의 유일한 사람이죠

내 삶의 유일한 사람이죠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