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힐링프로젝트 - 진달래꽃이 피었습니다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봄의 설렘 Part 1

올드코난 2013. 5. 3. 13:06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인디 포크 듀엣 뮤지션 힐링 프로젝트 다섯번째 싱글 봄의 설렘 Part 1 [제목] 힐링프로젝트 - 진달래꽃이 피었습니다 [가수] 힐링프로젝트 멤버:헤아림, 은지 [장르] 인디,포크 [제작] 작사/작곡 은G, 헤아림;편곡 은지 [앨범] [싱글] 봄의 설렘 Part 1(2013.4.2)

[Music Video/Audio]

☞ 라이브 출처/소유권 유튜브 acoustichealing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힐링프로젝트 진달래꽃이 피었습니다 노래가사

 

오늘 날씨는 어때요 햇살이 좋아요

그대가 있는 곳에는 진달래꽃이 필까요

 

함께 봄바람 맞으며 걷고 싶은 걸요

그대가 있는 곳에는 진달래꽃이 피네요

 

진달래꽃이 피었어요

아무도 모르게 모르게 햇살도 모르게 모르게

봄은 이렇게 오나요

아무도 모르게 모르게 그대도 모르게 모르게

 

오늘 기분은 어때요 너무나 좋아요

밝게 웃는 그대 모습 내 눈에 들어오네요

 

진달래꽃이 피었어요

아무도 모르게 모르게 햇살도 모르게 모르게

봄은 이렇게 오나요

아무도 모르게 모르게 그대도 모르게 모르게

 

함께 봄바람 맞으며 걸어가면 좋겠어요

그대가 있는 곳에는 진달래꽃이 피네요

 

진달래꽃이 피었어요

아무도 모르게 모르게 햇살도 모르게 모르게

봄은 이렇게 오나요

아무도 모르게 모르게 그대도 모르게 모르게

 

진달래꽃이 피었어요

아무도 모르게 모르게 햇살도 모르게 모르게

그댄 이렇게 오나요

아무도 모르게 모르게 내 맘도 모르게 모르게

 

진달래꽃이 피었어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