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이예준 - 서쪽하늘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보이스 코리아 시즌2 결승 진출자

올드코난 2013. 5. 25. 08:55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2/ 2013년 5월 24일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2 15회, 생방송 2라운드 세미파이널(준결승) 경연주제 '나만의 1%로 승부를 가려라'/경연순서 1번 이시몬, 2번 송푸름, 3번 유다은, 4번 김현지, 5번 배두훈, 6번 윤성기, 7번 신유미, 8번 이예준

[제목] 이예준 - 서쪽하늘 (원곡 이승철) [가수/Top8] 이예준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 이승철; 작곡 윤명선 [앨범] 미정 [설명] 준결승 8번 마지막 무대로 나온 강타 코치 팀의 발라드 포텐녀 이예준은 이승철의 서쪽하늘을 선곡했다. 슈퍼스타K3에서 울랄라세션이 불러 큰 화제가 되어 발표당시보다 더 인기를 얻고 있다. 이전7번 무대에서 같은 팀 경쟁자 신유미가 보컬 제자 이하이의 '1,2,3,4'로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어 특히 긴잠감이 컸을 테데 대세녀 답게 무대가 안정감이 있었다..코치들이 가장 뛰어난 재해석이었다는 평가답게 이예준은 강렬하면서도 여운이 남는 노래를 들려주었다. 우승후보 신유미를 넘어선 이예준 결승 진출 * 보이스 코리아2 결승진출자: 이예준, 윤성기 유다은 이시몬 / 다음주 결승전이 펼쳐집니다.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이예준 서쪽하늘 노래가사 (보코2 버전)

 

서쪽하늘로 노을은 지고 이젠 슬픔이 되버린 그대를

다시 부를 수 없을 것 같아 또 한번 불러보네

 

소리쳐 불러도 늘 허공에 부서져 돌아오는 너의 이름

이젠 더 견딜힘조차 없게 날 버려두고 가지

 

사랑하는 날 떠나가는 날, 하늘도 슬퍼서 울어준 날

빗속에 떠날 나였음을 넌 알고 있는 듯이

 

비가 오는 날엔 난 항상 널 그리워해

언젠간 널 다시 만나는 그 날을 기다리며

비 내린 하늘은 왜 그리 날 슬프게 해

흩어진 내 눈물로 널 잊고 싶은데

 

가고 싶어 널 보고 싶어 꼭 찾고 싶었어

하지만 너의 모습은 아직도 그 자리에

 

비가 오는 날엔 난 항상 널 그리워 해

언젠간 널 다시 만나는 그 날을 기다리며

비 내린 하늘은 왜 그리 날 슬프게 해

흩어진 내 눈물로 널 잊고 싶은데

 

하지만 난 널 사랑해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