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신유성 - 사랑의 네비게이션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트로트 신인 가수 신유성 데뷔곡

올드코난 2013. 5. 27. 16:30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 트로트신인 가수 “신유성” (신유년에 태어나 꿈을 이루겠다는 포부와 새로운 유성(스타)라는 이름의 뜻을 가졌다.) 공식 데뷔곡 [제목] 신유성 - 사랑의 네비게이션 [가수] Rod Stewart (로드 스튜어트;Roderick David Stewart, CBE) [장르] 트로트 [제작] 작사 한겨례;작곡 정의송;편곡 이승수 [앨범] [싱글] 사랑의 네비게이션 / 랍디다디 (2012.08.07)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eejuumii 플러그인 *   

☞ 라이브 출처/소유권 유튜브 신유성 공식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신유성 사랑의 네비게이션 노래가사

 

당신은 내 인생의 네비게이션, 내가 가야 할 길을 인도해 줘요 

삶의 방향과 속도와 거리 위치들을 내게 알려 주세요

 

내가 힘에 겨워 눈물 지으면 당신이 따스하게 안아 주세요 

내가 지쳐서 쓰러지면은 당신이 손 내밀어 잡아 주세요

 

사랑해 사랑해 당신을 사랑해 사랑해 내 인생의 네비게이션

 

당신은 내 인생의 네비게이션, 내가 가야 할 길을 인도해 줘요 

삶의 방향과 속도와 거리 위치들을  내게 알려 주세요

 

내가 길을 잃고 해매이면은 당신이 지름길을 찾아 주세요 

내가 어둠 속을 방황하면은 당신이 환하게 밝혀 주세요

 

사랑해 사랑해 당신을 사랑해 사랑해 내 인생의 네비게이션

 

너를 찾아 사랑 찾아 달려간다 사랑의 네비게이션

 

내가 힘에 겨워 눈물 지으면 당신이 따스하게 안아 주세요 

내가 지쳐서 쓰러지면은 당신이 손 내밀어 잡아주세요

 

사랑해 사랑해 당신을 사랑해 사랑해 내 인생의 네비게이션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