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이예준 - 나 가거든 (If I Leave)[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2 결승전 노래모음

올드코난 2013. 6. 1. 11:56
반응형

 추천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2 노래 모음 * 2013년 5월 314일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2 16회 마지막회, 생방송 3라운드 파이널(결승) [제목] 이예준 - 나 가거든 (If I Leave, 원곡 조수미)

[가수/우승자] 이예준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 강은경;작곡 이경섭 [앨범] 미정 [설명] 16주간의 치열한 경쟁을 마무리 하는 보코2 결승전 무대 첫 번째 주제는 ‘코치들이 선곡한 쇼케이스’ 2번 무대로 오른 강타 코치 팀 발라드 퀸 이예준이 부른 ‘나 가거든’은 나가수에서 박정현과 더원이 불렀고 이예준은 그들보다는 힘을 조금 줄이고 대신 노래말에 감성을 불어넣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호소력이 뛰어난 노래를 들려주었다.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이예준 나 가거든 (If I Leave) 노래가사 (보코2 버전)

 

쓸쓸한 달빛 아래 내 그림자 하나 생기거든

그저 한숨 쉬듯 물어볼까요, 나는 왜 살고 있는지

 

나 슬퍼도 살아야 하네, 나 슬퍼서 살아야 하네

이 삶이 다 하고 나야 알텐데, 내가 이 세상을 다녀간 그 이율

나 가고 기억하는 이, 나 슬픔까지도 사랑했다

 

이 삶이 다 하고 나야 알텐데, 내가 이 세상을 다녀간 그 이율

나 가고 기억하는 이, 나 슬픔까지도 사랑했다

 

이 삶이 다 하고 나야 알텐데, 내가 이 세상을 다녀간 그 이율

나 가고 기억하는 이, 나 슬픔까지도 사랑했다

말해주길

 


엠넷 보이스코리아 2

정보
Mnet | 금 23시 00분 | 2013-02-22 ~
출연
신승훈, 백지영, 강타,
소개
오직 목소리로 승부하는 슈퍼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