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박구윤 - 추억 속으로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트로트 대세 구윤

올드코난 2013. 6. 26. 09:07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트로트 신성 대세! 박구윤 (활동명 구윤) * 운도가 작곡을 하고 부인 이수진이 가사를 쓴 곡으로 2011년 발표된 최신 트로트 곡 [제목] 박구윤 - 추억 속으로 (원곡 설운도) [가수] 박구윤 (Park Kuyoon) [장르] 트로트 [제작] 작사 이수진; 작곡 설운도 [앨범] 박상철, 박구윤, 양양 트롯트 국민가요 1, 2 (2012.4.1)

 

[Music Video/Audio]  ☞ 출처/소유권 유튜브 hyunrecord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박구윤 추억 속으로 노래가사

 

<1절>

야외전축 틀어놓고 너와 내가 밤새도록 춤을 추던 그 시절

갈래머리 단발머리 몽땅치마 휘날리며 주름잡던 그 시절

그 모든 남자 친구들 그 모든 여자 친구들 오늘 따라 너무나 보고싶네

 

가끔씩 생각나는 그리운 친구들 지금은 무엇을 할까

아직도 그때처럼 철없는 모습으로 멋지게 살아가고 있을까

 

야외전축 틀어놓고 너와 내가 밤새도록 춤을 추던 그 시절

갈래머리 단발머리 몽땅치마 휘날리며 주름잡던 그 시절

그 모든 남자 친구들 그 모든 여자 친구들 오늘 따라 너무나 보고싶네

 

<2절>

뒷 동산에 올라가 너와 내가 밤새도록 춤을 추던 그 시절

꽃 반지를 살짝 끼워주며 첫 사랑을 고백하던 그 시절

그 모든 남자 친구들 그 모든 여자 친구들 오늘따라 자꾸만 생각나네

 

가끔씩 생각나는 그리운 친구들 지금은 무엇을 할까

아직도 그때처럼 철없는 모습으로 멋지게 살아가고 있을까

 

뒷 동산에 올라가 너와 내가 밤새도록 춤을 추던 그 시절

꽃 반지를 살짝 끼워주며 첫 사랑을 고백하던 그 시절

그 모든 남자 친구들 그 모든 여자 친구들 오늘따라 자꾸만 생각나네

오늘따라 너무나 보고 싶네, 오늘따라 자꾸만 생각나네

 


박구윤

정보
보컬, 작곡 | 대한민국 | 출생: 1982.07.29
장르
-
대표곡
손한번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