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박규동 (강의식) -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tvN·Mnet 뮤직드라마 몬스타

올드코난 2013. 7. 6. 08:31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음악 드라마 몬스타 노래모음 *2013년 7월 5일(금) 방송된 tvN·Mnet 뮤직드라마 몬스타 8회 노래/왕따를 당하던 박규동의 자신의 감정을 담아낸 노래로 원곡은 다소 몽환적이었지만 강의식(박규동)버전은 싸이키델릭 느낌을 담아냈고, 조정치가 기타 연주를 맡았다. [제목] 박규동 -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원곡 그룹 못) [가수/뮤지컬 배우] 강의식 (박규동 역) [장르][제작] 작사/작곡 이용현 [앨범] [싱글] 몬스타 Part 6 (tvN•Mnet 뮤직드라마) (2013.07.06 CJ  &M )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 방송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박규동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노래가사 (몬스타 방송 버전)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오늘은 축하한단 말 해야겠군요

내가 받았던 친절한 그 경멸들은 오늘 더없이 내겐 어울려요 그렇죠

 

나를 비웃어요 나를 마음껏 나를 비웃어요 나를

 

no i'm not alright at all, alright at all 비틀거리며 비틀거리며

no i'm not alright at all, alright at all , 매일 부서져 가겠지만

 

나를 비웃어요 나를

 

no i'm not alright at all, alright at all, 비틀거리며 비틀거리며

no i'm not alright at all, alright at all, 매일 부서져 가겠지만

 

no i'm not alright at all, alright at all 매일 조금씩 매일 조금씩

no i'm not alright at all, alright at all, 매일 부서져 가겠지만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오늘은 어떤 기념일도 되진 않을 겁니다

 


몬스타

정보
- | 금 21시 50분 | 2013-05-17 ~
출연
용준형, 하연수, 강하늘, 안내상, 김민영
소개
tvN과 엠넷에서 동시 방송되는 뮤직드라마. 평범하기 짝이 없는 일반고교에 벌어진 특별하고도 엄청난 사건! 당대 최고의 아이돌...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