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옥상달빛 - 히어로 (Hero)[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옥달 2집

올드코난 2013. 7. 15. 20:33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인디 뮤지션 옥상달빛  *위트만발여성듀오 옥상달빛의 정규 2집 앨범 “Where” 수록곡 [제목] 옥상달빛 - 히어로 (Hero) [가수/듀엣] 옥상달빛 (Dalmoon, 옥달) 멤버:박세진, 김윤주 [장르] 인디,포크 [제작] 작사/작곡 박세진; 편곡 Soda, 옥상달빛 [앨범] [2집 Where(2013.5.6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Music Video/Audio]  

☞ EBS 스페이스 공감 방송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EBSCulture·플러그인   

☞ 문화콘서트 난장 출처/소유권 유튜브 nanjangcon 플러그인 *

☞ 라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SBSradio100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옥상달빛 히어로 (Hero) 노래가사

 

나는 내가 반짝이는 보석보다

그저 바닷가에 동글동글 윤이 나는

반듯한 돌이 된다면 참 좋겠어

한번에 안보여도

 

나는 내가 손이 예쁜 사람보다

그저 따뜻한 손을 가진다면 좋겠어

소담한 저녁식탁에서 향긋한 이야기를 넘치기를

 

하루하루 감사할 줄 아는 넌

참 예쁜 사람이구나 그래

이것저것 관심을 두는 넌 참 똑똑한 친구구나

 

너는 모르지 얼마나 멋진 사람이란 걸

나만 아는지 세상이 널 아직 모른대도

말없이 그냥 웃고만 있는지

그렇게 넌 따뜻한 넌 나만의 히어로

 

외롭고 서글퍼질 때에도

니 손 꼭 잡아줄 거야

곁에 아무도 없다 생각할 때에도

언제나 지켜볼꺼야

 

너는 모르지 얼마나 멋진 사람이란 걸

나만 아는지 세상이 널 아직 모른대도

말없이 그냥 웃고만 있는지

그렇게 넌 따뜻한 넌 영원히 넌 나만의 히어로  

  


옥상달빛

정보
Group | 대한민국 | 결성: 2008
장르
-
대표곡
희한한 시대
멤버
박세진, 김윤주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