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전람회 - Blue Christmas [노래 듣기,가사] 2집

올드코난 2013. 7. 27. 00:46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대학가요제가 배출한 뮤지션 듀엣 전람회 * 2집 7번 트랙 [제목] 전람회 - Blue Christmas [가수/듀엣] 전람회 (Exhibition) 멤버:김동률, 서동욱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편곡 김동률 [앨범] 2집 Exhibition 2 (1996.04)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Introduce Singer] 김동률이 참여했던 듀엣  전람회

전람회는 김동률과 서동욱을 맴버로 한 대한민국의 팝 음악 그룹으로 1993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재즈풍의 곡 〈꿈속에서〉로 대상을 받으며 데뷔하였다. 전람회에서 김동률은 피아노를 맡았으며 서동욱은 베이스를 맡았다. 1집《Exhibition》에서 재즈 스타일의 곡〈기억의 습작〉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군 제대 후 발표한 2집 《Exhibition 2》의 〈이방인〉, 〈J's Bar에서〉, 〈유서〉, 〈취중진담〉등의 곡으로 사랑을 받았다. 1997년 3월, 3집《졸업》을 발표함과 동시에 해체하였고 서동욱은 직장인이 되는 한편, 김동률은 "음악 빼고는 잘 할 수 있는 게 없다"며 솔로로 데뷔했다. 김동률은 2008년에는 5집《Monologue》를 발표, 대한민국 음반 시장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1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전람회

정보
Group | 대한민국 | 결성: 1993 ~ 해체: 1997
장르
-
대표곡
졸업
멤버
김동률, 서동욱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