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써니데이즈 - 너랑 똑같은 여자 만나봐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폭풍 가창력 명품 보컬돌 써니데이즈 4th 싱글

올드코난 2013. 7. 31. 16:54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 폭풍 가창력 명품 보컬돌 써니데이즈 4th 싱글 발매 [제목] 써니데이즈 - 너랑 똑같은 여자 만나봐 [가수/그룹] 써니데이즈 (Sunny Days) 멤버: 선경,서연,지희,수현,수정, 규희, 비천 [장르] KPop [제작] '황금두현, 오현호' [앨범] [싱글] 너랑 똑같은 여자 만나봐 (2013.07.31 하은엔터테인먼트 ) [노래 소개글] 써니데이즈만의 확실한 색깔을 담은 이번 곡은 락적인 기타 사운드와 다이나믹한 리듬이 조화를 이룬 강렬하지만 서정적인 곡으로 보컬돌이란 수식어 답게 써니데이즈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엿볼 수있는 곡으로 국내 최고 오케스트라 팀인‘융스트링’의 화려하고 현란한연주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혔다. 한번쯤은 누구나 겪어봤을 실연의 상처로 아파하는 모든 이들의 마음을 대변해주듯 너랑 똑같은 여자만나보라는 공감가는 직설적인 노랫말이 돋보이는 곡이다. * 새로 영입한 멤버 ‘장비천’은 2012년 K-pop월드페스티벌 지역예선이 가장 치열했던 중국예선에서 대상을 거머쥐고 국내 본선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실력파 보컬이다. 막내 규희는 귀여운 외모와 열아홉 어린나에 걸맞는 상큼함과 애교로 무장했으며, 마지막 멤버를 충원하는 오디션에서 80대1의 경쟁률을 뚫고 당당히 팀의 막내로 합류하게 되었다. 또한 이번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은 2012년 모 제화회사CF에서 ‘유이’의 남자친구로 유명세를 탄 모델겸 배우 변효성이 써니데이즈 멤버 서연, 규희와 호흡을 맞췄으며, 촬영 스탭들의 후문으로는 1박2일동안 일산과 파주를 오가는 힘든 촬영임에도 써니데이즈 멤버들은 미소를 잊지 않았다고 전했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neowizinternet 플러그인 *   


 아리랑TV 출처 유튜브 arirangworld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