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불독맨션 - Buenos Aires (부에노스아이레스)[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1집 수록곡

올드코난 2013. 8. 3. 08:10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 불독맨션은 MBC대학가요제 대상을 수상하면서 데뷔한 이한철(보컬)을 주축으로 하여, 정상급 가수들의 세션을 맡아오던 조정범(드럼), 서창석(기타), 이한주(베이스)가 1999년 결성한 그룹 [제목] 불독맨션 - Buenos Aires (부에노스아이레스) [가수/밴드] 불독맨션 (Bulldogmansion) 멤버:이한철(보컬, 리더), 서창석(기타), 조정범(드럼), 이한주(베이스) [장르] KPop,락 [제작] 작사 김동영, 이한철; 작곡 이한철; 편곡 서창석, 이한주, 이한철, 조정범 [앨범] 1집 FUNK (2002.09.19)

[Music Video/Audio]  

☞ EBS 스페이스 공감 방송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TheEbsspace·플러그인 *  

 

[Lyrics] 불독맨션 Buenos Aires 노래가사

 

네번의 기내식과 지루한 미국영화를 본 난

적도를 지나며 설레는 맘에 창밖을 봐

저 언덕과 들판 위 내 눈이 머문 곳에

나의 그대가 손 흔들고 있네요

라따따라따따 baby

 

오후의 열기와 뿌연 먼지바람 속의 난

따가운 햇살과 낯선 도시의 향기를 느껴

저 언덕과 들판 위 내 눈이 머문 곳에

나의 그대가 손 흔들고 있네요

라따따라따따 따리

 

저 태양과 시간 속 내 맘이 머문 곳에

나의 그대와 손을 잡고 있겠죠

라따따라따따 baby

 

잠 siesta 휴일 fiesta 그 곳에 난 잠들고 싶어

워우워우워

 

파란 저 언덕과 이 들판 위 어딘가의 나의 그대가 손 흔들고 있네요

라따따라 따라

 

타오른 저 태양과 이 시간 속 어딘가에 나의 그대와 손을 잡고 있겠죠

라따따라 따따

 

 


불독맨션

정보
Group | 대한민국 | 결성: 1999
장르
-
대표곡
Stargirl 2013
멤버
이한철, 조정범, 서창석, 이한주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