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가리나 프로젝트 - 수달의 노래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수달이 부르는 비루한 일상의 노래.

올드코난 2013. 8. 13. 18:39
반응형

가리나 프로젝트의 새 시즌 두번째 싱글, 타이틀 곡 [제목] 가리나 프로젝트 - 수달의 노래 [가수/그룹] 가리나 프로젝트 딜라이트 (Delight) [장르] KPop, 일렉 [제작] 작사/작곡/편곡 DK [앨범] [싱글] 수달의 노래 (2013.08.6 두콥미디어) [노래 소개글] 가리나 프로젝트의 새 시즌 두번째 싱글, 타이틀 곡인 "수달의 노래" 는 자조적인 가사와 메이저지만 쓸쓸한 이미지를 담고 있는 멜로디, 80년대를 연상시키는 올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져 아련한 느낌을 자아내며, 전체를 감싸는 사운드의 마무리 작업은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bk! (Astro Bits) 가 참여해 한층 수준을 끌어올렸다. 밝음과 어두움이 적절하게 어우러지며, 몽환적이지만 늘어지지는 않는 느낌을 내려고 한 과정은 여타 곡에 비해 오랜 시간, 많은 시행 착오와 철저한 노력을 필요로 하였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mirrorballmusickorea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수달의 노래

아티스트
가리나 프로젝트
앨범명
수달의 노래
발매
2013.08.06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