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김성중 - 보이나요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KBS 일일드라마 지성이면 감천 OST

올드코난 2013. 8. 15. 11:18
반응형
KBS 일일드라마 지성이면 감천 OST/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는 발라드로 전자악기가 배제된 고품격 연주에 가수 김성중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애뜻하지만 폭발적인 감성이 감동을 주고 있는 곡 [제목] 김성중 - 보이나요 [가수/배우] 김성중 [장르] KPop,발라드 [제작] 작사 김성중; 작곡/편곡 유해준 [앨범] [싱글] 지성이면 감천 Part. 4 (2013.8.14 더하기미디어)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musekingdom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김성중 보이나요 노래가사

 

내 눈엔 그대만 보여요. 그대도 내가 보이나요.

오직 한 사람만 원하는 나를 봐요~

 

또 그대만 부르네요. 평생 한 사람만 바라는 나의 가슴에 새겨진 이름.

 

멀리 있다 해도 그댈 볼수 있어요. 느낄 수 있는 걸요. 나의 사랑 이니까~

혼자 있다 해도 세상이 그댈 버린 대도 내가 지켜 줄께요. 나의 사랑아~~

 

울지 말아요 제발 이젠 내 손을 잡아요. 모든 아픔까지 안아 줄께요.

긴 시간이 지나도 그대만 볼 수 있다면 이 자리에 머물러 그댈 사랑 할텐데...

 

저기 그대가 보이네요. 그대가 아닌걸 알아요.

세상 모든것이 그대를 닮았네요.

 

또 버리고 버려봐도 애써 모든 것을 지워도 눈을 감아도 보이는 얼굴.

 

멀리 있다해도 그댈 볼 수 있어요. 느낄 수 있는 걸요. 나의 사랑이니까~

혼자 있다 해도 세상이 그댈 버린 대도 내가 지켜 줄께요. 나의 사랑아~~

 

울지 말아요 제발 이젠 내 손을 잡아요. 모든 아픔까지 안아 줄께요.

긴 시간이 지나도 그대만 볼 수 있다면 이 자리에 머물러 그댈 사랑 할 텐데...

 

듣고 있나요 제발 제발 내게 말해봐요.

깊은 상처까지 모두 다 내가 안아 줄께요.

 

이런 나의 마음을 그대가 볼수 있다면 한걸음 더 다가가

우리 사랑 할텐데...

나의 사랑이 그댄 보이나요....

 


김성중

정보
보컬 | - | 출생: 1982.08.13
장르
-
대표곡
종이비행기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