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JYJ - Only One (인천아시아드송)[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2014 인천 아시안게임 테마송

올드코난 2013. 9. 23. 12:00
반응형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홍보대사 JYJ 인천아시안게임 테마송 [제목] JYJ - Only One [가수/그룹] JYJ (제이와이제이) 멤버: 유천 (Micky, 박유천),준수 (Xiah, 김준수),김재중 (HERO, 김재중) [장르] KPop,켐페인송 [제작] 작사 송수윤; 작곡 김승수, 안준성, 한재호; 편곡 안준성, 홍승현 [앨범] [싱글] Only One (인천아시아드송) (2013.9.16) [노래 소개글]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 각자의 자리에서 개별 활동을 하며 팬들과 소통하던 JYJ가 2011년 World Tour 이후 2년 만에 그룹으로 다시 뭉쳤다. JYJ는 지난 2월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홍보대사로 공식 위촉되었다. Only One(인천아시아드송)은 국가와 인종, 언어, 문화의 벽을 뛰어넘어 하나가 되고 40억 아시아인들에게 용기를 북돋아주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기존 스포츠 대회 테마송의 일반적인 스타일을 벗어나 세계인이 즐기고 있는 K-POP 스타일이 진하게 반영되어 있다.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밝고 경쾌한 리듬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 그리고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는 안무적 요소. 이 세가지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있는 Only One은 이미 국내 뿐 아니라 세계인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Music Video/Audio]  ☞ 출처/소유권 유튜브 Incheon2014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JYJ Only One 노래가사

 

조금도 겁낼 것 없어 내가 널 믿잖아 내일도 다를건 없어 앞만 보고 가

알잖아 특별한 날들 내 곁에 숨 쉬었던 날들 지금껏 달려온 모습 두근거려 난

 

너를 다 보여봐 더 힘껏 날아봐

단 하나뿐인 빛나는 너의 모습이 난 좋아 you can do it,

ye~ woo woo woo 언제나 지킬게 love love love love

 

힘겹던 시간이 있어 오늘에 왔잖아 니 곁엔 내가 있으니 나와 함께 가

알잖아 지나온 날들 스스로 쌓아온 날들 누구보다도 넌 강해 믿고있어 난

 

너를 다 보여봐 더 힘껏 날아봐

단 하나뿐인 빛나는 너의 모습이 난 좋아 you can do it,

 

지칠땐 고갤들어봐 니 곁에 손을 내민 내가 보일거야 다시 가보는거야

언제나 늘 너를 바라볼게

너의 기쁨도 너의 슬픔도

다 함께할게 어떤 역경도 우린 모두 넘을 수 있어

 

너를 다 보여봐 더 힘껏 날아봐

단 하나뿐인 빛나는 너의 모습이 난 좋아 you can do it,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