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원써겐 - 너와 나의 레시피 (Fallin')(Feat. 스티, 제나)[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재도약을 꿈꾸는 1sAgain

올드코난 2013. 9. 27. 14:53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 감성 힙합 뮤지션 원써겐 [recall]의 뜻 처럼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 새로운 마음으로 재도약을 꿈꾸는 의지가 담긴 앨범

[제목] 원써겐 - 너와 나의 레시피 (Fallin')(Feat. 스티, 제나) [가수] 원써겐 (1sAgain, 박진우) [장르] KPop, R&B [제작] 작사 스티, 원써겐; 작곡 도니제이; 편곡 스티, 도니제이[앨범] [EP] Recall (2013.9.27 뉴런뮤직) [노래 소개글] 한국 힙합의 중심, 프리스타일 타운의 STi와 원써겐의 감미로운 R&B넘버이다. 사랑을 음식 등에 비유해 재치있게 연인에게 구애하는 이 곡은 포근한 EP사운드와 원써겐 더 밴드의 기타리스트 조성익의 연주가 더욱 빛을 낸다. 도니제이 스티와 같이 만들었다.

[Music Video/Audio]  ☞뮤비 출처/소유권 유튜브 NeuroNTV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NeuroNTV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원써겐

정보
랩, 작곡 | 대한민국 | 출생: 1982.11.02
장르
-
대표곡
너와 나의 레시피 (Fallin')
소속
원써겐 & 팻두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