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백아연 - 몰라 (cover)[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Beak A-yeon

올드코난 2013. 10. 4. 13:08
반응형
추천 * K팝스타 탑3 백아연이 부른 이 곡은 엄정화의 대표곡으로 1999년 골든디스크 본상을 수상했던 곡이다. [제목] 백아연 - 몰라 (원곡 엄정화) [가수] 백아연 (Baek A-yeon) [장르] KPop [제작] 작사 /작곡 김창환 [앨범] 미발매 ▣ 원곡 엄정화 버전 => http://oldconan.tistory.com/8065

[Music Video/Audio] ☞ 라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백아연 몰라 노래가사

 

어떻게 말해야 할까 다른 사람이 생겼다고

언제나 나만을 위해 나를 아껴준 그대에게

 

충격이 클거야 내게 실망을 하면 배신감도 느끼겠지

하지만 내 맘이 이미 변해버린 건  

 

나도 잘 몰라 내가 왜 이러는지

 

몰라 알 수가 없어 그렇게 나를 사랑해줬는데

왜 내가 흔들리는지 그대가 싫어진 것도 아닌데

 

정말 난 몰라 알 수가 없어

 

도대체 사랑이 어떤 거길래 나만을 아껴주었던

그대를 왜 내가 떠나는 건지 나도 모르겠어

 

너무도 할 말이 없어 그저 날 미워하라 했지

어쩌면 나 같은 여자 빨리 잊는 게 날 거라며

 

하지만 그대는 나의 손을 잡으며 행복하라고 말했지

부족한 자신을 이해해달라면서 매력이 없는 자신의 탓이라며

 

몰라 알 수가 없어 그렇게 나를 사랑해줬는데

왜 내가 흔들리는지 그대가 싫어진 것도 아닌데

 

정말 난 몰라 알 수가 없어

 

도대체 사랑이 어떤 거길래 나만을 아껴주었던

그대를 왜 내가 떠나는 건지도 나도 모르겠어

 

정말 난 몰라 알 수가 없어

 

그렇게 나를 사랑해줬는데 왜 내가 흔들리는지

그대가 싫어진 것도 아닌데

 

정말 난 몰라 알 수가 없어

 

도대체 사랑이 어떤 거길래 나만을 아껴주었던

그대를 왜 내가 떠나는 건지도 나도 모르겠어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