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걸스데이 - Let's Go (렛츠고)[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청춘을 위한 삼성그룹 열정백서 캠페인송

올드코난 2013. 10. 15. 15:27
반응형

걸스데이, 청춘을 위한 삼성그룹의 대학생 대상 소통 프로그램 <열정樂서> 캠페인송 [제목] 걸스데이 - Let's Go (렛츠고) [가수/그룹] 걸스데이 (Girl's Day) 멤버:민아 , 소진 , 유라 , 혜리 [장르] KPop,캠페인 [제작] 작사/작곡 소진 [앨범] [싱글] Let's Go (2013.10.15 드림티 엔터테인먼트 )

[노래 소개글] ‘Let’s GO’는 이 시대의 청춘들을 응원하는 <열정樂서>의 주제가격인 곡으로 불확실한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든 젊은이들에게 좌절하지 말고 자신 있게 도전하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청춘 응원가’. 특히 경쾌한 리듬 위 반복되는 ‘Let’s Go’라는 후렴구의 가사가 인상적인 이번 곡은 걸스데이 리더인 소진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진은 “지난 5월, 열정樂서 무대에 게스트로 초대되었을 때 강연장을 가득 메운 관중들의 열정에 감동 받았었다”며, “이번에 좋은 기회가 되어 걸스데이가 걸그룹 대표로 대학생들에게 꿈과 용기를 심어줄 수 있는 노래 제작까지 참여하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걸스데이 멤버 민아는 “작업을 하면서 나도 20대 초반인 만큼 또래 친구들은 물론 나 자신에게도 응원의 힘을 주는 듯 한 기분이었다.”며 “멤버 모두가 열정적으로 작업한 만큼 많은 친구들이 사랑해줬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