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허영생 - 몸이 약한 아이[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후회만 남은 이별이야기, 허영생 군 입대 전 마지막 앨범

올드코난 2013. 10. 16. 12:38
반응형

10월 말 군입대를 앞둔 허영생 팬들을 위한 스페셜 앨범 [She] 한 남자가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으로 시작해 지난 기억을 더듬고 추억을 되새기며 이기적이었던 과거에 대한 후회와 이별에 아파하는 과정을 곡에 담았다.

[제목] 허영생 - 몸이 약한 아이 [가수] 허영생(許永生,1986년 11월 3일 ~, Heo, Young-Saeng) SS501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 [앨범] [EP] She (2013.10.16 B2M엔터테인먼트 )

[노래 소개글] "나 좋자고 나 편한 대로 하고 싶은 대로 이별을 했지만 막상 이별 후 돌아오는 건 후회뿐.. 그녀를 놓친 건 결국 나였다."라는 내용을 가사에 담은 타이틀 트랙 '몸이 약한 아이'는 모던록의 색채를 아련한 멜로디에 입힌 팝 발라드로, 가슴을 때리는 리듬 위에 서정적 피아노와 힘있지만 부드러운 기타가 안타까운 노랫말을 더해 허영생의 애잔한 보컬과 함께한다.

[Music Video/Audio]  ☞ 출처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